옷상즈러브 6화 시청률 3.9% 기록! (아재's 러브)

 

 

 

매주 토요일 아사히tv에서 방영되는 심야드라마


옷상즈러브(아재's 러브)는 다나카 케이,


요시다 코타로, 하야시 켄토, 카네코 다이치,


우치다 리오, 마시마 히데카즈, 오오츠카 네네,


이토 슈코 등이 출연하는데요.


도라마코리아를 통해 한국에서 무료로 볼 수 있죠.


그리고 아재's 러브(아재스러브)는 7부작으로


6월 2일 7화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무조건 본방사수해야겠어요.


하루타의 소꿉친구인 치즈 역할의 우치다 리오가


먼저 크랭크업(촬영종료)가 되었고 그저께였나요.


모든 촬영이 끝났습니다. 이제 정말 최종화만 남았어요.


스페셜드라마도 재밌게 봤었는데 렌도라도 재밌네요.


실시간 본방으로 본 다음에 도라마코리아를 통해


다시보고 있는데 무료로 공개되는데 감지덕지 감사하게


생각하지 못할 망정 너무 늦게 업로드된다느니


광고가 많다느니; 중간에 스킵할 수 있게 해달라니


양심없는 요구가 정말 많더라구요.

 

원래 일본 드라마도 중간에 광고가 있는데...


아무튼 옷상즈러브 6화 시청률이 3.9%를


기록했다는 소식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지금까지의 옷상즈러브(아재's 러브)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2.9%, 2화 4.2%, 3화 3.8%, 4화 3.5%,


5화 3.9%, 6화 3.9%입니다. 첫화가 아무래도 BL드라마라는


선입견때문인지 시청률이 좋지 않았는데요.


이정도면 그냥 중박정도네요.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고...


최종화는 시청률이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처음에 스페셜드라마와 달리 후배 역할의 배우가 바뀌었을 때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하야시 켄토를 정말 오랜만에 봤네요.


아주 예전에 10년전이었나 다이브!!라는 영화를 통해


하야시 켄토를 알게 되었었습니다.


ST 적과 백의 수사파일도 봤었지만 비중은 없었고...


아무튼 2분기 일드 아재's 러브 정말 재밌게 봤네요.


그러고보니 다나카 케이는 3분기 일드에 드라마가 두편에다가


부타이까지 예정되어 있더군요..


두딸의 아빠면서 일도 정말 열심히 하네요.


그동안 옷상즈러브(おっさんずラブ) 출연진들 고생많았습니다.

 

 

참고로 옷상즈러브의 주제가는


スキマスイッチ(스키마스위치)의 Revival입니다.


4화에서 깜짝 출연하기도 했었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