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트리플에이) 정규앨범 발매! 돔투어 개최! (COLOR A LIFE)

 

 

 

 

 

올해도 개최되는 a-nation(에이네이션) 행사입니다.
이걸즈, 미우라 다이치, 초특급, 슈퍼주니어,
코다쿠미, EXO(엑소), NCT 127, 레드벨벳,
보아, Dream Ami 등의 가수들이 출연하여
오사카와 도쿄에서 개최될 예정인데요.
AAA(트리플에이), 동방신기, 하마사키 아유미,
GENERATIONS가 각 공연의 헤드라이너를 맡았죠.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AAA(토리에)입니다.
남녀 혼성그룹으로 그동안 여러 애니메이션,
드라마의 주제가를 맡았고 2015년 데뷔 10주년을
맞았을 때는 베스트앨범 발매에다가 아시아 투어.
7작품 연속 싱글 릴리즈 등 다양한 시도를 하였죠.
홍백가합전에도 7번이나 출연했었습니다.
이토 치아키가 임신을 하여 탈퇴하였고
현재 AAA(트리플에이)는 아타에 신지로,
스에요시 슈타, 히다카 미츠히로, 니시지마 타카히로,
우노 미사코, 우라타 나오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AAA(토리에)의 정규 12집 COLOR A LIFE가
8월 29일 발매된다고 합니다!

 

 

 

 

작년에 발매된 정규 11집 WAY OF GLORY도 오리콘 1위를
기록했었는데 이번에도 오리콘 1위 했으면 좋겠네요.
싱글 No Way Back과 LIFE가 수록된다고 합니다.
갠적으로 좋은노래가 많은데 저는 트리플에이 노래중에
さよならの前に, 愛してるのに、愛せない, 涙のない世界,
逢いたい理由, With you를 좋아합니다.
민중의 적 드라마 주제가였던 LIFE(라이프)도 좋죠~
그리도 올해 AAA DOME TOUR 2018 COLOR A LIFE
돔투어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작년에도 돔투어를 했었는데요. 작년보다 도쿄돔 하루가
더 추가되었네요. 9월 1일 도쿄돔 공연을 시작으로
나고야돔, 쿄세라돔, 후쿠오카돔까지 개최됩니다.
AAA Party 팬클럽 회원은 6월 1일부터 선행접수라고 하네요.
앨범에다가 투어발표까지 너무 좋네요~

 

 

특히 니시지마 타카히로와 우노 미사코,
아타에 신지로 등 솔로 활동도 은근히 활발한데요.
2011년 아시아송 페스티벌로 한국 왔을 때가 기억나네요.
지금은 그때보다 인기가 더 많아져서...
한국에 AAA(토리에) 팬카페가 있던데 활동은 활발한 지 모르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