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노 카나 - アイラブユー (아이러브유 180422 CDTV)

 

 


NHK홍백가합전에도 8년 연속 출장하고 있는
니시노 카나(西野カナ)의 싱글
アイラブユー (아이러브유)가 4월 18일 발매되어
오리콘 8위를 기록했습니다.
누적판매량 2만 3천장을 기록하였는데요.
스다 마사키, 츠치야 타오, 후루카와 유우키 등이
출연한 영화 옆자리 괴물군(となりの怪物くん)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작년 돔투어였던
Kana Nishino Dome Tour 2017 “Many Thanks”의
DVD와 블루레이가 모두 1위를 기록했고
올해 전국 홀투어인
全国ホールツアー2018「LOVE it Tour」가 매진되어서
판매량 기대를 했었는데 역시 싱글 판매량은 힘드네요.
8월부터는 전국 아레나투어인
全国アリーナツアー2018「LOVE it Tour ~10th Anniversary~」가
예정되어 있는 니시노 카나인데요.


이번 싱글은 그냥 무난하네요.
음원성적도 무난한 것 같아요.
당연히 발매되고는 아이튠즈, 레코초쿠 등을
비롯해 여러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찍긴 했었죠.
수록곡인 友だち는 CM송으로 쓰이기도 했었구요.
전형적인 니시노 카나 스타일의 발라드같아요.
작사도 역시 니시노 카나 본인입니다.
노래 좋아요. 저번 노래보다 반응이 좋은 것 같네요.


CDTV에 출연하여 부른 니시노 카나의
アイラブユー (아이 러브 유) 라이브 영상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