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토 치하루 졸업 예정! 아나운서 활동!

 

 

 

 

작년 インフルエンサー(인플루엔서)로 일본레코드대상을


수상한 걸그룹 노기자카46(乃木坂46)입니다.


얼마전에는 시라이시 마이가 센터를 맡은


싱글 シンクロニシティ(싱크로니시티)를


발매했었죠. 그리고 이코마 리나가 졸업하였는데요.


한 여름의 전국투어 2018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1기생 사이토 치하루와 2기생 사가라 이오리의


졸업 소식입니다.


1997년생 사이토 치하루(斎藤ちはる)가


언더라이브 투어에서 졸업을 발표하였는데요.


사이토 치하루는 싱글 何度目の青空か?


(몇번째의 푸른 하늘인가?)에 선발되었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싱글 타이틀에 선발되지 못해

언더로 계속 활동해왔는데요. 결국 졸업이네요.


아쉽습니다...하지만


사이토 치하루는 현재 메이지대학 4학년으로


올해 닛테레에 입사한 이치키 레나에 이어


민방 아나운서로 내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콘서트에서는 정확한 진로는 밝히지 않았지만


꿈의 길, 제2의 인생은 간단한 길이 아닌


험한 길이라고 생각하지만, 저답게 긍정적으로 노력하겠다며


밝혔는데요.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방송국 입사 시험을 봤다는데


아나운서로 활동하는 모습이 기대되네요!

 

 

 

참고로 사이토 치하루는 아버지가 미식축구 선수인데요.


사이토 치하루가 진로를 확실하게 정해서 다행이네요.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7월 16일 싱크로니시티 발매기념


개별 악수회가 마지막 활동이라는 것 같아요.


확실히 작년부터 하시모토 나나미, 이토 마리카,


나카모토 히메카, 카와무라 마히로 등 졸업이 많아졌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