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도메의 키스, 아노네, 파이널 컷 2화 시청률

 

 

 

어느새 많은 1분기 일드들이 방송이 되었는데요.
일부 드라마의 시청률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토도메의 키스 (トドメの接吻)인데요.
닛테레에서 방영이 되며 채널W에서도 방영이 되는데요.
야마자키 켄토가 주연을 맡은 토도메의 키스 2화 시청류이
6.5%를 기록했습니다. 1화 시청률은 7.4%였는데요.
닛테레 일요드라마는 그래도 시청률이 못나오는 건 아닌데
딘 후지오카와 타케이 에미가 출연했던 지금부터 당신을 협박합니다
(今からあなたを脅迫します)의 시청률이 안좋았는데 그래도 와버렸네요.
토도메의 키스는 호스트얘기로 카도와기 무기, 마켄유, 아라키 유코,
사노 하야토 등이 출연하며 스다 마사키가 주제가를 맡았습니다.
스핀오프인 토도메의 패러렐도 방영되죠:)

 

 

 

두번째 작품은 아노네(anone)입니다.
닛테레 수요드라마로 인기 여배우 히로세 스즈가 주연을 맡았죠.
최근 히로세 스즈의 오빠가 음주운전 및 운전 중 휴대폰 사용으로 논란이었죠.
사카모토 유지가 각본을 맡고 아베 사다오, 에이타,
아베 사다오 등이 출연함에도 시청률은 좋지않네요.
아노네 1화 9.2%, 2화 7.2% 시청률입니다.
평도 좋지 않네요.
참고로 사카모토 유지는 1월 24일 방영예정인 마더의 원작 각본가이기도 합니다.
이보영, 이혜영, 이재윤, 고성희 등이 출연하며 일드를 리메이크했죠.

 

 

 

세번째는 파이널 컷(FINAL CUT)입니다.
파이널 컷은 후지에서 방영되는데요. 캇툰의 카메나시 카즈야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물론 주제가도 캇툰이죠. (Ask Yourself)
헤이세이점프의 타카키 유야도 출연하는데 역시
시청률이 좋지 않네요. 일드 특성상 2화 시청률은 보통 떨어지는데
토도메의 키스, 아노네, 파이널 컷 모두 2화에서 시청률이 떨어졌습니다.
파이널 컷 1화 7.2% 2화 6.5%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일드를 보고 계신가요?ㅎㅎ 전 공부하고 이래저래 바빠서

무마시킨 겨울 하나만 보고있네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