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시그널 6화 시청률 5.7% 기록!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은

사카구치 켄타로, 키치세 미치코,


키타무라 카즈키, 와타베 아츠로 등이


출연하며 매주 화요일 방영됩니다.


(シグナル 長期未解決事件捜査班)


한국의 드라마 시그널을 리메이크한


일드 시그널인데요.


방탄소년단이 주제가를 맡았죠.


전 매주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데


일본판 시그널 6화 재밌었어요.


갈수록 더 재밌어 질텐데요.


일드 시그널 6화 시청률이


5.7%를 기록했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시그널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9.7%, 2화 8.4%, 3화 8.3%,


4화 7.9%, 5화 6.7%, 6화 5.7%입니다.


어째 한번도 시청률이 안오르네요.


칸사이지방에선 6화 시청률이 10.1%라고 하네요.


칸사이 지방에선 첫화부터 계속해서


두자리수를 유지하고 있는데 일본에선


관동지방 시청률이 표준이라서 좀 아쉽네요.


그렇게 큰 홍보는 안했는데 1화 시청률이 괜찮았고


유지도 했었는데 4화부터 계속 낙폭이


커지면서 떨어지는 바람에...아쉬워요.


혹시 일드 시그널 보고계신 분 계신가요?


어떠신가요? 전 재밌게 보고 있는데...

 

 

 

일드 시그널 7화는 5월 22일 방영될 예정입니다.


시청률 올랐으면 좋겠어요~


일본판 시그널 리메이크 소식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