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마 리나 인스타그램 시작!

 

 

그동안 노기자카46의 싱글 중


제복의 마네킹, 너의 이름은 희망,


태양 노크 등의 여러 노래의 센터를 맡아온


노기자카46 1기생 이코마 리나(生駒里奈)입니다.


센터에 대해선 여러모로 논란이 있었지만


AKB48 겸임도 하면서 노기자카46을

알리는 데 크게 노력한 멤버인데요.


콥스파티 등을 비롯해 드라마, 영화에도


출연하였고 버라이어티 방송에도 출연하며


열심히 활동한 이코마 리나는 후카가와 마이,


하시모토 나나미, 이토 마리카, 카와무라 마히로 등에 이어


싱글 20집 싱크로니시티를 끝으로 그룹을 졸업하였습니다.


커플링곡인 Against의 센터를 맡았고


무도관에서 졸업콘서트를 개최하였죠.

 

 

이코마 리나의 노기자카46 공식 블로그가


5월 31일 폐쇄될 예정인데요.


이코마 리나가 인스타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게시글이 하나인데요 팔로워가 10.5만명을


돌파하였네요. 물론 저도 팔로워했습니다.


이코마 리나는 오랜만이라며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고 꼭 팔로워해달라고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SNS를 안해봐서 불안하다고 하네요.ㅎㅎ


이코마 리나는 하타나카 세이라, 마츠이 레나,


마에다 노조미, 카와무라 마히로,


나가시마 세이라, 후카가와 마이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했더라구요~앞으로의 활동도 열심히 하려나봐요.


파이팅했으면 좋겠네요! 인스타 스토리도 했네요.

 

 

 

한편, 이코마 리나는 드라마 옷상즈러브


(아재's 러브)에 출연할 예정이며


노기자카46은 한 여름의 전국투어를 앞두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