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이 쥬리나 AKB48 총선거 가이드북 센터!

 

 

 

 

프로듀스48(PRODUCE 48)에 참가하는


마츠이 쥬리나는 AKB48의 자매그룹 SKE48의


멤버로 오랫동안 활동한 멤버입니다.


일본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죠.

프로듀스101이 표절한 AKB48 선발 총선거에서


최고 3위를 기록했었는데요.


매년 개최되어 올해로 열번째를 맞이한


AKB48 선발 총선거에서 강력한 1위 후보입니다.


게다가 마츠이 쥬리나(松井珠理奈)가 활동하는


그룹 SKE48은 나고야를 거점으로 활동하는데


총선거가 나고야돔에서 개최되죠. (6월 16일)


그리고 드디어 마츠이 쥬리나가 2018 총선거 가이드북의


센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총선거에서 1위부터 16위까지의 멤버가


선발멤버로 음악방송 활동을 하게되는데요.


올해 총선거 가이드북에는 마츠이 쥬리나,


오기노 유카, 미야와키 사쿠라, 요코야마 유이,


나카이 리카, 혼마 히나타, 스다 아카리,


무카이치 미온, 타카하시 쥬리, 오구리 유이,


시로마 미루, 요시다 아카리, 오카베 린, 마챠링 등이


표지에 뽑혔네요. 아무튼 이렇게 되면


꼭 총선거 1위를 해야겠네요. 마츠이 쥬리나 파이팅입니다.

 

 

 

위 사진은 가이드북 뒷표지입니다.

 

멤버들이 정말 많죠?ㅎㅎ


한편, SKE48은 최근 싱글 無意識の色(무의식의 색)을

발매하며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전 SKE48 노래중에 不器用太陽(서투른 태양)을 좋아합니다.


참고로 13일 일본스케줄인 샤메회에서


미야와키 사쿠라가 컨디션 불량으로 잠깐 중지되었는데

프듀48 참가 멤버들 건강관리 잘했으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