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마사키 아유미 - SEASONS + SURREAL (180407 CDTV)

 

 

 

4월 7일 진행된 CDTV 25주년 스페셜은
하마사키 아유미를 비롯해 AKB48,
노기자카46, 니시노 카나, 유즈,
aiko, 퍼퓸, 이걸스, NEWS, 킨키키즈,
후쿠야마 마사하루, 키스마이풋2 등의 가수들이 출연했습니다.
(CDTV 祝 25周年 SPECIAL)

나카이 마사히로가 사회를 맡았죠.


그리고 현재 20주년을 맞이한
하마사키 아유미(浜崎あゆみ)의 라이브 영상입니다.
우타다 히카루, 아무로 나미에와 함께
유명한 일본의 솔로 여가수인데요.
20주년 투어로 인해 스튜디오 출연을 하였습니다.
대표곡인 SEASONS(시즌즈)와 SURREAL를 부른
고화질 영상인데요.


그러고보니 2000년에 발매된 싱글 16집과
17집이네요.
SEASONS(시즌스)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인데요.
가사가 너무 좋아요. 특히 마지막 부분
幾度巡り巡りゆく 限りある季節の中に
僕らは今生きていて そして何を見つけるだろう
부분이 정말 좋아요.
판매량은 무려 130만장이상이 팔리며 히트하였습니다.
물론 오리콘 1위를 했었구요.


SURREAL은 앨범 Duty의 리드싱글이자 리컷 싱글입니다.
그래서 판매량은 낮지만 당시 전성기였기 때문에
40만장 이상이 팔렸고 1위를 했습니다.
콘서트에서도 정말 많이 부르죠.ㅎㅎ
그러고보니 두곡 다 NHK 홍백가합전에서 불렀던 곡이네요.


최근 음반 발매를 하지 않고 콘서트만 개최했던
하마사키 아유미인데 TV출연도 정말 오랜만입니다.
팬들과 함께 무대를 꾸몄는데 호응도 좋네요.
하지만 다소 아유의 살찐 모습과 코러스의 티미가
화제였습니다. 그래도 라이브 최선을 다했고
이정도면 선방했네요. 얼른 20주년 앨범이 나왔으면 합니다.
앨범 사려구요.


한편, 하마사키 아유미는 최근
TOKYO RAINBOW PRIDE 도쿄 레인보우 프라이드 2018
LGBT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