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스캔들! 카츠지 료 열애!

 

 

 

 

작년 MAMA와 프로듀스48로 AKB48이
한국에도 많이 알려지고 있는데요.
AKB48 1기생인 마에다 아츠코(前田敦子)는
솔로가수로도 활동하였고 AKB48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선발총선거 1위를 두번이나 하였고
많은 곡의 센터로 활동했었죠.
마에다 아츠코는 2012년 AKB48 그룹을 졸업하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한국을 굉장히 좋아하는
앗짱이라 저도 정말 좋아했었어요.
작년에는 게츠쿠 드라마 민중의 적에 출연하였고
5월 13일 출연 영화 벼룩잡기 사무라이가 개봉예정인데요.
마에다 아츠코의 열애 스캔들 소식입니다!
바로 2015년 명랑 개구리 뽕키치 (ど根性ガエル)에
같이 출연한 카츠지 료와의 열애 소식인데요.

 

 

 

그동안 마에다 아츠코는 사토 타케루와 스캔들도 있었고
가부키 배우인 오노에 마츠야와는 약 1년동안
열애를 했었죠. 그리고 작년에도 열애 소식이 들렸는데
또 새로운 남자네요. 카츠지 료는 드라마 아마짱,
파견의 품격, 도쿄DOGS, 리바운드,
가정부 미타, 렌탈 구세주, BG 신변경호인에 출연하였고
대하드라마 이다텐 ~도쿄 올림픽 이야기~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가수 활동도 했었다는...


아무튼 마에다 아츠코와 카츠지 료는 친구관계로 지내다
약 1개월 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데이트하는 모습들이 목격되기도 했었다네요.

 

 

 

드라마는 물론 영화에도 같이 출연한
마에다 아츠코와 카츠지 료인데
소속사는 사적인 얘기는 코멘트하지 않습니다며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습니다.
아무쪼록 행복한 교제 이어가길!
마에다 아츠코 파이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