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겐 도라에몽 주제가 담당! 싱글 발매!

 

 

 

 

호시노 겐(星野源)은 유재석 닮은꼴로 유명하죠.
일본의 배우이자 가수이자 수필가입니다. 아뮤즈 소속이죠.
1981년생인 호시노 겐은 드라마 마음이 부서지네요의 주제가 SUN과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의 주제가인 사랑(恋)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2015년부터 홍백가합전에 출장하고 있구요.
무엇보다 투어규모도 커졌고 음반 판매량이 눈에 띄게 올랐습니다.
결국 작년에 발매된 싱글 10집 Family Song은 오리콘 1위를 기록했는데요.
호시노 겐의 싱글 12집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블루(파랑) 테마네요!

 

 

바로 호시노 겐이 도라에몽 극장판의 주제가를 맡았기 때문입니다!
호시노 겐의 싱글 11집 도라에몽(ドラえもん)인데요.
노래 제목부터 도라에몽이네요ㅎㅎ빅히트 예감입니다.
3월 3일 개봉예정인 도라에몽 노비타의 보물섬 주제가라고 하는데요.
작년에는 노비타의 남극 카치코치 대모험(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이었고
히라이 켄이 주제가를 맡았었는데 바톤 터치네요:)
(ドラえもん・のび太の宝島) 도라에몽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것 같아요.
워낙 유명한 만화(애니메이션)이니까요ㅎㅎ

 

 

한편, 1월 10일 작년투어였던 星野源 LIVE TOUR 2017『Continues』가
DVD로 발매되었습니다. 올해는 왠지 정규앨범이 나올 것 같은 예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