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이 쇼 함께 해외여행 가고 싶은 연예인 1위!

 

 

 

후쿠시 소타와 히로세 스즈와 같이 출연한
영화 라플라스의 마녀가 개봉되었습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이 원작으로
저도 재밌게 본 작품인데요.
바로 아라시(嵐)의 멤버 사쿠라이 쇼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사쿠라이 쇼(櫻井翔)는
그동안 특상 카바치!!, 먼저 태어났을 뿐인 나,
가족게임, 더 퀴즈 쇼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니혼TV NEWS ZERO의 월요일 캐스터를 2006년부터
맡고 있습니다. 아라시 내에서도 인지도와
호감도가 상당히 높은 멤버인 사쿠라이 쇼인데요.
오리콘에서 조사한 함께 해외여행 가고 싶은 연예인
설문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기록했습니다.
10대, 20대에게 큰 지지를 받았습니다.
해외경험이 많고 세계유산에 대한 지식도 많으며
완벽한 이미지라 효율적으로 여행을 할 것 같다고
팬들이 많이 뽑았네요. 사쿠라이 쇼라면
확실히 여행을 알차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설문조사는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총 400명을 대상으로 앙케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포스팅이 많이 늦어서 죄송;)
함께 해외여행 가고 싶은 연예인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의 순위입니다!
1위 사쿠라이 쇼 (아라시)
2위 이모토 아야코
3위 이시하라 사토미
4위 야마시타 토모히사
5위 아라가키 유이
6위 와타나베 나오미
7위 데가와 테츠로 (出川哲朗)
8위 아카시야 산마 (明石家さんま)
9위 마츠모토 준 (아라시)
10위 아이바 마사키 (아라시)

 

 

 

 

아라시(嵐)의 마츠모토 준과 아이바 마사키도
순위에 랭크되었네요.
마츠모토 준은 해외의 딥한 장소를 알고 있을 것 같고
예술적으로 멋있고 좋은 곳을 갈 것 같다는 팬들의 코멘트.
아이바 마사키는 하와이에서 같이 서핑 물건을
사고 싶다는 코멘트가 있네요.

 

확실히 예쁘고 멋있는 연예인과 가는 것도 좋지만
개그맨, 개그우먼 등 게닌들과 가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줄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해외여행 가고싶은 연예인
랭킹에 게닌들이 다수 랭크되었습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아라가키 유이,
이시하라 사토미는 드라마를 같이 호흡했었는데
랭크되었네요. 저라면 이시하라 사토미와
여행을 가고 싶네요~


오리콘 함께 해외여행 가고 싶은 연예인 순위였습니다~
사쿠라이 쇼 1위 축하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