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모토 마사유키 뮤지컬 TOP HAT 주연! (타베 미카코)

 

 

 

아라시(嵐)와 헤이세이점프, 섹시존의
선배인 V6(브이식스)는 5월 30일
싱글 49집 Crazy Rays/KEEP GOING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룹의 리더인 사카모토 마사유키는
1971년생으로 2016년에는 뮤지컬 콘서트이자
솔로콘서트인 ONE MAN STANDING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사카모토 마사유키가 뮤지컬 TOP HAT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11월 5일 개막된다고 합니다.
TOP HAT는 2013년 영국 로렌스 올리비에상에서
최우수 작품으로 지정되었던 작품이고 일본에서
공연을 했을 때 사카모토 마사유키가 본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국 사카모토 마사유키가 주연을 맡고
히로인은 타베 미카코가 맡았다고 합니다.
사카모토 마사유키는 최근 여러 뮤지컬에 출연하여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는데요.
타베 미카코는 뮤지컬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타베 미카코(多部未華子)는 긴장되고 불안도 있지만,
전력으로 20대 마지막을 즐기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그동안 부타이도 했었고 그동안
먼저 태어났을 뿐인 나, 도S형사, 라스트 호프,
데카완코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었죠.
잘할 것 같아요.

 

 

 

한편, 최근 타베 미카코는 히라타 오피스에서
히라타 인터내셔널로 소속사를 옮겼다고 하네요.
그런데 혹시 한국에도 V6 팬들이 많이 남아있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