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시즌2 1화 시청률 7.2% 기록!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家政夫のミタゾノ)는
TOKIO(토키오)의 마츠오카 마사히로가
여장한 가정부 미타조노 카오루를 연기하는
드라마로 2016년에 방영되었습니다.
금요나이트 드라마로 심야에 방영되는데요.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시즌2가 2018년
2분기 일드로 방영이 됩니다.
고리키 아야메가 출연하고 시마 시게코가
주제가를 맡았는데요.
4월 20일 첫방송된 가정부 미타조노 시즌2입니다.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시즌2 1화 시청률이
7.2%를 기록하였는데요!

 

 

 

역시 시청률이 잘나왔네요!
시즌1 첫화가 8.2%였는데 그것보단 낮지만
그래도 이 시간대 시청률로 보면
높은 시청률입니다.
홀리데이러브, 중요참고인탐정, 아이노 결혼상담소 보다도
시청률이 좋네요. 역시 괜히 시즌2를 하는게 아니었어요.
시청률 유지 잘해서 시즌3까지 제작했으면 좋겠네요.
마츠오카 마사히로의 새로운 대표작이 나오길!
그리고 고리키 아야메도 좀 잘 되었으면...ㅜㅜ

 

 

참고로 시마 시게코(죠시마 시게루)의
DVD싱글 戯言이 5월 16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