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fly (슈퍼플라이) 결혼 발표!

 

 

 

 

일본의 가수 Superfly (슈퍼플라이)는
홍백가합전에도 출장하고 엄청난 가창력을 선보이는 가수입니다.
6월 6일에는 싱글 Bloom을 발매할 예정인데요.
Wildflower, 愛をこめて花束を, My Best Of My Life,
Beautiful 등 좋은 노래가 엄청 많습니다.
5월부터는
Superfly Official Fanclub “Superconnection”
10th Anniversary Tour 2018「Super-duper!」
팬클럽 10주년 콘서트 투어가 있을 예정입니다.
2분기 일드 너에게는 돌아갈 집이 있다의
주제가를 맡은 Superfly (슈퍼플라이)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Superfly (슈퍼플라이) 오치 시호가
후지패브릭 카나자와 다이스케와 결혼했다고
트위터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것인데요.
카나자와 다이스케에 대해
온화하고 배려심이 있다며 만난지는 1년 정도 되었다네요.
정말 깜짝 놀랐네요. 이렇게 갑작스럽게.
그러고보니 제가 슈퍼플라이를 안지가
10년이 넘었네요. 그동안 응원해왔는데
이렇게 대중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좋네요.
결혼을 하게되지만 지금까지 이상으로 좋은 악곡과
노랫소리를 전하고 싶다고 생각한다고 코멘트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노래 기대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신곡 Fall은 이번에 발매되는
싱글 Bloom에 수록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