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모토 칸나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 출연!

 

 

 

 

GTO나 상남 2인조하고 헷갈릴 수 있는데요.
원래 제목은 오늘부터 나는!!(今日から俺は!!)은
니시모리 히로유키의 만화로 한국에도 정발되었습니다.
누적 판매량 4천만부를 돌파한 인기작인데요.
2018년 4분기 일드로 드라마로 제작됩니다.
카쿠 켄토가 주연을 맡고 후쿠다 유이치 감독이
각본과 감독을 맡았습니다.
후쿠다 유이치는 영화 은혼,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드라마 용사 요시히코를 비롯해
개봉을 앞둔 영화 세인트 영멘의 각본, 연출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의 추가 캐스팅 명단이
공개되었는데요.
하시모토 칸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야마토 유마, 타이가, 켄타로, 세이노 나나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에서
하시모토 칸나는 하야카와 쿄코(박경자) 역할입니다.
Rev.from DVL 걸그룹 멤버로도 활동했던
하시모토 칸나는 1999년생으로 천년 아이돌로 유명하죠.
아무래도 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영화 은혼,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에 출연했던 인연이
드라마 출연으로 이어진 것 같네요.
올해 초에는 카메나시 카즈야 주연의 드라마
파이널 컷(FINAL CUT)에도 출연하였죠.

 

 

 

하루치카, 암살교실, 세라복과 기관총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한 하시모토 칸나인데
버라이어티 방송에도 출연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것 같아 좋네요.
아직 나이가 어리니 장래가 더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