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맑음 1화 시청률 7.4% 기록!

 

 

 

스기사키 하나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꽃보다 맑음이
17일 첫방송되었습니다. (꽃보다 맑음 ~꽃남 넥스트 시즌~)
카미오 요코의 만화책이 원작으로 한국에도 서울문화사를 통해
발매되고 있고 꽃보다 남자(花より男子)의 후속작이니만큼
기대가 많았고 홍보를 엄청했었죠.
게다가 꽃보다 남자에 출연했던 아라시의 멤버
마츠모토 준이 꽃보다 맑음 첫화에 출연한다는 것이 발표되고
우타다 히카루가 이미지송을 맡는 데다가
쟈니스의 그룹 킹앤프린스(King & Prince)의
히라노 쇼가 출연하는 등
방송사 TBS에서 사활을 걸었었는데요.
1화 마츠모토 준(도묘지 츠카사)이 출연하는 장면에서는 우타다 히카루의
노래 初恋가 나왔죠.
그런데 꽃보다 맑음 1화 시청률이 7.4%를 기록했습니다! (관동)

 

 

꽃보다 맑음은 TBS 화요 10시드라마 시간대에 방영되는데
요시오카 리호 주연의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후속으로 방영이 되었는데요.
깜짝 놀랐네요. 저는 시청률이 10%는 나올 줄 알았거든요.
방영 직후에는 트위터에서도 화제가 되고
히라노 쇼의 목소리나 연기가 문제가 되는 것 같았는데
어쨌든 화제가 있었다고 생각했거든요.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도 1화는 9.4%로
좋은 시청률은 아니었는데 꽃보다 맑음이 더 안좋다니;
마츠준도 출연했는데...
(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
나카가와 타이시, 하마다 타츠오미, 이토요 마리에 등이
출연하는데 아무래도 출연진이 너무 약해서 그런가;;
참고로 꽃보다 맑음 1화 관서 시청률은 12.4%,
나고야 시청률은 12.0%가 나왔는데요.
일본은 관동시청률을 표준으로 합니다.

 

 

 

한편, 꽃보다 맑음의 주제가는 King & Prince (킹프리)가
맡았습니다.  (シンデレラガール)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