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리런 1화 시청률 3.9% 기록!

 

 

 

일본의 드라마 러브 리런 (ラブリラン)은
리피트~운명을 바꾸는 10개월 후속으로 방영되며
채널W를 통해 한국에도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나카무라 안, 후루카와 유우키, 사츠카와 아이미,
코마츠 토시마사 등이 출연하고
한국에서도 활동한 오타니 료헤이가 출연하죠.
일본에선 YTV를 통해 매주 목요일 심야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청률을 기대하긴 힘든데요.
4월 5일 방영된 러브리런 1화 시청률이 3.9%를 기록했습니다!

 

 

관동시청률이 3.9%고 관서지방에서는 5.4%를 기록했습니다.
일본에선 관동, 관서지방으로 나뉘어지고
시청률이 따로 집계되지만 인구가 많은 관동지방 시청률이
표준 시청률이 되죠. 그냥 무난하게 나왔네요.
아무튼 러브리런은 만화책이 원작입니다.
2권으로 완결되었죠.
그리고 GENERATIONS from EXILE TRIBE 그룹이
주제가를 맡았네요. (また、アシタ)
러브리런 2화부터는 이치카와 토모히로가 출연합니다.

 

 

그러고보니 오타니 료헤이는
10월부터 방영되는 아침드라마 만푸쿠에도 출연하네요.
일본 활동도 활발해서 좋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