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마 리나 졸업 5월 6일 마지막 악수회!

 

 

 

 

시라이시 마이가 센터를 맡은 노기자카46 싱글 20집
シンクロニシティ(싱크로니시티)가 4월 25일 발매되는데요.
졸업을 앞둔 이코마 리나를 비롯해 니시노 나나세,
태라다 란제, 히구치 히나, 쿠보 시오리 등이 선발되었죠.
그리고 싱글앨범이 발매되기 전 4월 22일
무도관에서 이코마 리나의 졸업콘서트가 개최됩니다.
(乃木坂46 生駒里奈 卒業コンサート)
도쿄돔도 매진시키는 노기자카46인데 무도관은 너무 공간이 적죠.
그래서 라이브 뷰잉도 하는데요. (한국 제외)
이코마 리나의 마지막 노기자카46 활동이 발표되었습니다.
바로 5월 6일 치바 마쿠하리멧세에서 열리는 악수회라고 하네요.

 

 

 

AKB48과 달리 극장공연이 없다보니 노기자카46 멤버들은
보통 악수회를 통해 활동을 종료합니다.
이코마 리나가 13일 블로그를 갱신하며 노기자카46으로서
보내는 마지막 시간이 5월 6일 싱크로니시티 전국 악수회였다며
꼭 퍼포먼서를 보러 와달라며 코멘트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뮤직스테이션에도 출연했으면 좋겠는데
4월 20일 엠스테 명단에 없더라구요ㅜㅜ
아무튼 이코마 리나는 노기자카46 1기생으로
싱글 1집 ぐるぐるカーテン(빙글빙글커튼)부터
꾸준히 선발되었고, 센터를 6번이나 맡았었습니다.
AKB48을 겸임하여 AKB48 싱글에도 선발되기도 했었죠.

 

 

그동안 부타이 무대, 영화, 드라마 활동도 했던
이코마 리나인데요. 올해 초
드라마 오 마이 점프 ~소년 점프가 지구를 구한다~에
출연했었죠. 앞으로의 솔로 활동이 기대되네요.
그래도 싱크로니시티 수록곡 Against의 센터를 맡아서 다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