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 마나 포켓몬스터 극장판 모두의 이야기 참여! (카와에이 리나)

 

 

 

 

얼마전 개봉한 도라에몽 극장판 노비타의 보물섬이
누적 흥행수입 48억엔을 돌파하며 시리즈 최고 흥행을 거두었는데요.
곧 크레용 신짱 극장판 폭성! 쿵후 소년 ~라면대란~과
명탐정 코난 극장판 제로의 집행인이 개봉될 예정인데요.
7월 13일 개봉할 예정인 포켓몬스터 극장판
모두의 이야기입니다. (みんなの物語)
작년에 개봉된 너로 정했다!의 다음이야기죠.
그리고 아시다 마나가 모두의 이야기 성우 더빙에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그밖에 카와에이 리나, 하마다 가쿠, 노자와 마사코,
나카가와 쇼코, 오오쿠라 코지, 야마데라 코이치도
참여하였습니다.

 

 

 

AKB48 출신의 카와에이 리나는 여주인공
리사 역할인데요. 정말 잘나가네요.
A-studio 서브 MC에다가 CM도 8개 넘게 찍고;
아무튼 아시다 마나는 라르고라는 여자아이 역할입니다.
아시다 마나(芦田愛菜)는 그동안 쥬얼펫 스위츠 댄스 프린세스,
매직 트리 하우스 성우에 참여했었는데
오랜만에 성우 더빙이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인데
2016년 드라마 OUR HOUSE가 망하는 바람에
야마다 타카유키의 칸 영화제에도 출연했지만
당분간 주연은 힘들 것 같고 복귀가 늦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소식이 들리니 좋네요.

 

 

작년에 아시다 마나랑 스즈키 후쿠가
우타콘에서 마루마루모리모리 불렀을 때
얼마나 세월이 흘렀는지 느꼈는데...
아무튼 아시다 마나 파이팅하길!
포켓몬스터 극장판 모두의 이야기는
12월 한국개봉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