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쟈니8 GR8EST 베스트앨범 재킷사진 공개! (関ジャニ∞)

 

 

 

 

요코야마 유, 시부타니 스바루, 무라카미 싱고,
마루야마 류헤이, 야스다 쇼타, 니시키도 료,
오쿠라 타다요시로 이루어진 쟈니스 사무소의
칸쟈니8(関ジャニ∞)입니다.
2004년 싱글 1집 浪花いろは節을 발매하며 데뷔하였고
현재 레이블은 인피니티(INFINITY RECORDS)인데요.
2012년 8EST 이후 오랜만에 베스트앨범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5월 30일 발매를 앞둔 두번째 베스트앨범 GR8EST인데요.
물론 인피니티에서는 처음 발매되는 베스트입니다.
2012년에 발매된 あおっぱな부터 작년에 발매된 싱글
応答セヨ까지 전부 수록될 예정인데요.
칸쟈니8의 베스트앨범 재킷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완전한정호화반은 깔끔해서 좋은데요.
뜬금없이 아기 사진이 있어서 놀라셨죠?
사실, 만우절 때, 인피니티 홈페이지에서 살짝 예고를 하긴
했었는데요. 바로 칸쟈니8의 멤버들 아기 때 사진을
전부 합성해서 평균을 낸 가상의 아기 사진이랍니다.
아기의 이름은 GR8EST BABY입니다. 정말 기발하네요.ㅎㅎ
통상반은 사고 싶어지네요.
물론 모든 뮤직비디오가 수록된 완전호화반이 가장 사고 싶어요.

 

 

 

보너스트랙으로 도쿄 스카파라다이스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無責任ヒーロー도 수록되고 바이올리니스트 하카세 타로와
함께한 大阪ロマネスク도 수록된다는!
역시 데뷔 10주년을 맞아 설립된 자주 레이블답게
인피니티 레코드 일 잘하네요~
초동 30만은 기대해도 될 것 같아요.사양도 좋아서ㅎㅎ
한편, 칸쟈니8는 7월 15일부터
関ジャニ'sエイターテインメント GR8EST 5대돔투어를 개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