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시마 시게루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주제가!

 

 

 

 

죠시마 시게루, 야마구치 타츠야, 고쿠분 타이치,
마츠오카 마사히로, 나가세 토모야로 구성된
쟈니스 사무소의 TOKIO(토키오)입니다.
작년에는 싱글 クモ를 발매하며 활동했는데요.
2016년에 방영된 마츠오카 마사히로 주연의
드라마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家政夫のミタゾノ)의
주제가도 맡았었습니다. (愛! wanna be with you...)
그리고 2분기 일드 방영중인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시즌2입니다.
고리키 아야메가 출연할 예정인데요.
TOKIO의 멤버 죠시마 시게루가 주제가를 맡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마츠오카 마사히로의 여장에 이어
죠시마 시게루도 여장을 하여 시마 시게코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네요.ㄷㄷ 노래 제목은
戯言(농담)으로 5월 16일 DVD 싱글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어쩜 저렇게 여장이 잘 어울릴까요.
죠시마 시게루는 TOKIO의 리더로 1970년생입니다.
그러고보니 첫 솔로작품이네요.
제이스톰 홈페이지에 시마 시게코(죠시마 시게루)의
프로필이 있고 노래도 미리 들을 수 있는데요. 좋네요;

 

 

저번 싱글 クモ에서 女の坂道라는 곡으로
여장을 했었는데 복선일 줄이야..ㅎㅎ
죠시마 시게루 대박나길! 스캔들도 났던데
결혼은 언제 하려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