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이리 레오 - Relax (180210 뮤직페어)

 

 

 

켄온 소속의 여가수 家入レオ(이에이리 레오)는
1994년생으로 2012년 데뷔하였습니다.
Silly, 君がくれた夏, 僕たちの未来 등의 히트곡이 있는데요.
N을 위하여 드라마 정말 재밌게 본 기억이 있네요.
작년에는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던 이에이리 레오인데요.
2월 21일 정규5집 TIME을 발매하여 오리콘 4위를 기록했습니다.
작년에는 데뷔 5주년을 맞아 무도관 공연도 했었는데요.


2월 10일 뮤직페어에 출연한 이에이리 레오의
Relax 라이브 영상입니다. 라인 Clova WAVE cm송으로 쓰였고
정규앨범 TIME에 수록되었습니다.
작년에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던 곡인데
앨범 리드곡으로 쓰는 것 같네요.
노래는 무난한 것 같아요.오자키 유우키가 작곡을 했던데:)


올해도 역시 투어를 개최한다네요.
家入レオ 6th Live Tour 2018 〜TIME〜
5월부터 7월까지 예정되어있네요.
그래도 노래가 나오면 꾸준히 엠스테도 출연하는데
한국에는 팬이 많은 지 모르겠네요.
멜론 등 음원사이트에서도 이에이리 레오의 노래를 들으실 수 있다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