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마 리나 졸업 콘서트 일정확정!

 

 

 

 

 

ぐるぐるカーテン(빙글빙글 커튼)부터
6개의 싱글 센터를 맡았던 노기자카46의
멤버 이코마 리나(生駒里奈)입니다.
갠적으로 제복의 마네킹, 너의 이름은 희망,
태양 노크 정말 좋아하는데요:)
4월 25일 싱글 20집 シンクロニシティ(싱크로니시티)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노기자카46인데요.
사실, 졸업을 발표한 이코마 리나가 센터를 맡을 거라 생각했는데
시라이시 마이가 센터를 맡는다고 합니다.
이코마 리나가 좋은 추억을 위해 거절했다고 하죠.
아무튼 현재 46시간 tv가 진행된 가운데
이코마 리나의 졸업콘서트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4월 22일 무도관에서 졸업콘서트를 한다고 하네요.
1만명도 못들어가는 곳인데 아쉽네요.
도쿄돔 공연이어도 팬들의 티켓팅이 심한데
무도관이면 정말 당첨되기 힘들겠네요.
라이브 뷰잉이나 중계가 있길 바랍니다.
1월 31일 졸업 발표 이후 어느새 두달이 지났는데
졸업콘서트 일정을 보니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ㅜㅜ
이코마 리나가 AKB48을 겸임할 때도 응원 많이 했었는데...
그런데 싱글 발매 전에 졸콘이라니 의외네요.
노기자카 공사중 방송이 끝나고 선행 예매가 시작된다네요.

 

 

 

이코마 리나 그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