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 Prince 신데렐라 걸 꽃보다 맑음 주제가 담당!

 

 

 

카미오 요코의 꽃보다 맑음은 서울문화사를 통해
정발되고 있는 만화입니다. 바로 꽃보다 남자의
후속편인데요. 드라마화가 확정되어
4월 1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TBS 화요드라마로 스기사키 하나, 히라노 쇼,
나카가와 타이시, 하마다 타츠오미, 이토요 아리에 등이
출연할 예정이죠. (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
그런데 쟈니스 사무소의 킹앤프린스(킹프리)가
드라마 꽃보다 맑음의 주제가를 맡는다고 합니다!

 

 

 

King & Prince(킹프리)는 히라노 쇼, 타카하시 카이토,
나가세 렌, 키시 유타, 진구지 유타, 이와하시 겡키로
구성된 그룹으로 5월 23일 싱글 1집 신데렐라 걸
(シンデレラガール)을 발매할 예정이며 3월 21일
CDTV를 통해 신데렐라 걸을 첫공개하였는데요.
그리고 바로 신데렐라 걸이 꽃보다 맑음의 주제가라네요.
히라노 쇼가 꽃보다 맑음에서 카구라기 하루토 역할이죠.
개인적으로 드라마 시청률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한편, 5월부터 King & Prince SWEET GARDEN라고
킹프리 스페셜 스토어가 오픈할 예정입니다.
그나저나 섹시존이나 에비씨지 등 후배조들이 생각보다
부진한데 킹프리나 얼마나 인기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파미 회원수는 장난 아니던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