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스기 마히로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성우 더빙!

 

 

 

 

 

카케구루이, 세토우츠미, 스미카 스미레,
35세의 고교생 등에 출연한 타카스기 마히로(高杉真宙)는
1996년생으로 스파이스파워 소속입니다.
2분기 일드 몬테크리스토 백작에도 출연할 예정인데요.
올해도 많은 영화에 출연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무지개 데이즈 등) 또, 부타이도 예정되어 있는데요.
이번에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극장판 애니메이션에
성우 더빙으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주인공 역할인데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君の膵臓をたべたい)는
스미노 요루의 소설로 한국에는 소미미디어를 통해 정발되었습니다.
영화로도 제작되어 하마베 미나미, 오구리 슌, 키타가와 케이코 등이
출연하였고 일본에선 무려 35억엔이 넘는 흥행 수입을
거두었습니다. 한국에도 46만명의 관객수를 기록했죠.
미스터 칠드런이 주제가도 맡았구요.
아무튼 9월 1일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입니다. 야마우치 사쿠라 역할은
성우 Lynn이 맡았다네요. 메르헨 메드헨, 후우카,
경녀 등의 애니메이션에 출연했던 성우네요.

 

 

 

작년에만 무려 6편의 영화에 출연한
타카스기 마히로는 평소에도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요. 이번 췌장 더빙에 참여하는것에 대해
정말 하고 싶었던 일 중 하나였다며 소식을 들었을 때는
놀랐고 기뻤다고 합니다. 더욱 캐릭터를 이해하여 연기하고
싶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