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9화 시청률 7.0%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きみが心に棲みついた)는
만화가 원작으로 현재 매주 화요일 TBS에서 드라마로
방영되고 있습니다. 후속으로는 꽃보다 맑음~꽃남 Next Season~이
예정되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드라마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는 오락 전문채널 트렌디를
통해 한국에서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무튼 요시호카 리호가 연속드라마 첫주연을 맡은
네가 마음에 자리 잡았다 시청률 소식입니다.
3월 13일 방영된 9화 시청률이 7.0%를 기록했는데요.

 

 

 

지금까지의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9.4%, 2화 8.5%, 3화 8.4%, 4화 7.0%,
5화 7.0%, 6화 6.9%, 7화 6.5%, 8화 7.9%,
9화 7.0%입니다. 다음주 10화가 최종화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주제가는 이걸스(E-girls)가 맡았죠. (Pain, pain)
시청률은 그래도 어느정도 선방했네요.
잘나온 것도 아니고 못나온 것도 아니고.
원래 키리타니 켄타랑 무카이 오사무가
그렇게 시청률이 잘 나오는 배우가 아니라서;

 

 

 

요시호카 리호는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
성우더빙에 참여하였으며 그동안 미녀와 남자,
미안하다 사랑한다, 콰르텟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그나저나 사토 타케루랑 열애설은 어떻게 되었는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