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키 아야메 가정부 미타조노 시즌2 출연!

 

 

 

 

2016년에 방영된 가정부 미타조노(家政夫のミタゾノ)는
금요나이트드라마로 아사히테레비에서 방영되었습니다.
TOKIO(토키오)의 마츠오카 마사히로가 주연을 맡았고
TOKIO가 주제가를 맡았었죠. (愛! wanna be with you...)
그리고 가정부 미타조노 시즌2가 2분기에 방영될 예정인데요.
당시 시미즈 후미카가 출연했었는데 사이비종교에 빠지면서
레프로 소속사를 퇴사하고 연예게 은퇴를 하였기 때문에
조연이 고리키 아야메(剛力彩芽)로 바꼈습니다!
오스카 프로모션 소속의 고리키 아야메는 1992년생으로
가수로도 활동하는데요. 오랜만에 연속드라마 출연이네요.

 

 

 

사실, 닥터카, 여죄수 세븐, 아스나로337박자,
내가 싫어하는 탐정, 비브리아 고서당의 사건수첩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던 고리키 아야메인데요.
과도한 푸쉬로 인해 안티가 많이 생성되었었는데
그럼에도 드라마와 영화, 가수활동이 실패하여
활동이 많이 뜸해졌었는데. 다시 컴백해서 좋네요.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배우 중 한명이거든요.

 

 

 

가정부 미타조노 시즌2는 나카 리이사 주연의
홀리데이 러브(ホリデイラブ)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TOKIO가 또 주제가를 맡겠죠? 신곡 기대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