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Glee Monster - Jupiter + だから、ひとりじゃない(180112 뮤직스테이션)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리틀그리몬스터
(Little Glee Monster)는 1월 17일 정규 3집 juice를 발매하며 오리콘 2위를
기록했는데요. 확실히 요즘 뜨고 있는 실력파 그룹입니다.
3월 14일에는 싱글 11집 ギュッと/CLOSE TO YOU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요.
아무튼 현재는 5인조로 활동중인
Little Glee Monster (리틀 그리 몬스터)가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했습니다.
이제는 엠스테도 꾸준히 출연하는 것 같네요.


아무튼 첫번째로 부른 곡은 드라마 육왕(陸王)의
삽입곡으로 쓰인 Jupiter(쥬피터)입니다.
물론 J-POP을 많이 들으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원래 히라하라 아야카의 곡입니다.
엄청 유명한 노래죠. 리틀그리가 부른 버전도 좋네요.


두번째로 부른 곡은 싱글 8집 だから、ひとりじゃない입니다.
참고로 Jupiter와 だから、ひとりじゃない는
앨범 juice에 수록되었습니다.
だから、ひとりじゃない는 소년 점프에 연재중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의
애니메이션 1쿨 엔딩곡으로 쓰인 곡입니다.
4월부터 3기가 방영예정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입니다.
요네즈 켄시, LiSA, amazarashi, 포르노 그라피티 등
인기 가수들이 주로 주제가를 맡더군요.
 

작년에 홍백가합전 첫 출장을 하게된
Little Glee Monster가 올해는 어떤 활약을 할 지 기대가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