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리 파뮤파뮤 디지털 싱글 발매예정! (きみのみかた)

 

 

 

일본의 여가수 캬리 파뮤파뮤(きゃりーぱみゅぱみゅ)는
1993년생으로 2011년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파격적인 콘셉트로 많은 화제를 모았고 にんじゃりばんばん 등의
노래가 히트를 치면서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트위터 팔로워 수는 무려 545만명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노래가 많아요.
Crazy Party Night도 좋고 패밀리파티도 좋아요.
우리나라에선 그나마 SEKAI NO OWARI(세카이노오와리)의
보컬 후카세와 사귄 걸로 아는 사람도 있을 거고

크레용 신짱 주제가로 아는 사람도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캬리 파뮤파뮤의 노래는 멜론 등 음원사이트에서
들으실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2016년에 베스트 앨범 KPP BEST를 발매하고
작년에는 싱글 良すた를 발매하며 활동했던
캬리 파뮤파뮤입니다. 하지만 오리콘 순위 10위안에도 못들정도로
인기가 많이 하락했고 음원 순위도 예전만큼 화제를 잃었습니다.
밴드 go!go!vanillas의 보컬 마키 타츠야와 사귄다고 하는데
이것마저 화제가 안되고 있죠.
그래서 그런지 이제는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하네요.
생일 이벤트에서 공개되었던 きみのみかた (너의 아군)이
디지털 싱글로 발매될 예정이고 재킷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얌전하네요. 그래도 느낌 있어요!

 

 

 

 

 

한편, 올해 캬리 파뮤파뮤는 일본에선 홀투어를 진행할 예정이고
작년 할로윈 공연 THE SPOOKY OBAKEYASHIKI~PUMPKINS STRIKE BACK~이
호평을 받아 독일, 영국, 미국에서 월드 투어를 개최한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