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라키 마이 싱글 3주 연속 발매예정!

 

 

 

일본의 가수 쿠라키 마이(倉木麻衣)는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주제가를 많이 맡아서 아시는 분이
꽤 많으실 겁니다. Love, Day After Tomorrow라든가
Stay by my side, Secret of my heart, Growing Of My Heart 등의
히트곡이 있는데요. 작년에 발매된 싱글 41집 渡月橋 〜君 想ふ〜가
명탐정 코난 극장판 진홍의 연가 주제가로 쓰이면서
크게 히트하였습니다. 노래 좋아요!
작년에 홍백가합전도 재출장하게 되었고
도월교는 결국 롱런하여 7만 5천장이 넘게 팔렸는데요.
드디어 쿠라키 마이의 컴백소식입니다!

 

 

 

쿠라키 마이가 디지털 싱글(전달 싱글)을
3작품 연속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CD로 판매하기에는 요즘 음반시장이 좋지않고
특히나 여가수들은 싱글판매량이 낮아서...
그래도 컴백 환영이네요! 무려 세곡이나!
3주연속 발매될 쿠라키 마이의 싱글 소식입니다.
3월 2일 WE ARE HAPPY WOMEN이라는 곡을
3월 9일에는 Do it! 이라는 곡을
3월 16일에는 Light Up My Life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Light Up My Life는 플레이스테이션 전장의 발큐리아4의 주제가로 쓰였는데요.
아무래고 곡들이 서로 장르가 달라보이네요. 기대됩니다!

 

 

 

한편, 작년에 발매된 콜라보 베스트앨범
쿠라키 마이X명탐정 코난 COLLABORATION 21 BEST ~진실은 언제나 노래에 있다!는
누적판매량 6만 3천장을 돌파하였습니다.
(倉木麻衣×名探偵コナン COLLABORATION BEST 21 -真実はいつも歌にあ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