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나이 아스달연대기 역할 8kg 증량

 

 

 

약 400억원 이상의 제작비가 들어간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입니다.
자백 후속으로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연대기 출연하는 배우는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등 완전 화려합니다.


6월 1일 밤 9시 첫방송 될 아스달연대기는 시즌제 드라마로 총 시즌3까지 제작됩니다.
각 시즌마다 6부작으로 총 18부작이 될 예정인데요.
아스달연대기 시즌1,2가 먼저 방영되고 호텔 델루나 방송 후에 아스달 연대기 시즌3가 방송됩니다.

경기도 오산에 거대 세트장을 짓기도 했지만 제주도와 브루나이 등 로케촬영도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은 아스달연대기에 출연하는 배우 장동건과 드라마 관련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방송전에 앞서 아스달 연대기-세상 모든 전설의 시작 스페셜 방송이 있기도 했었는데요.
아스달연대기는 장동건의 tnN 첫출연작이기도 합니다.


장동건은 작년 드라마 슈츠를 통해 첫 KBS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신사의 품격 이후 6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슈츠 그리고 아스달연대기입니다.

장동건은 드라마 출연을 잘 하지 않기 때문에 아스달연대기 정말 기대됩니다.
2000년대 이후로 출연한 드라마는 이브의 모든 것, 신사의 품격, 슈츠, 아스달 연대기 단 4작품입니다.

 

 

가수로도 활동한 장동건은 아스달연대기 촬영을 위해 무려 8kg 증량을 하였습니다.
단순히 살을 찌운 것이 아닌 상고시대 전사의 이미지를 위해 운동을 통해 몸집을 키운 것입니다.
몸을 보여주기 위해 굉장히 열심히 운동했는데 원래 대본이 없던 장면이었지만 설정을 변경해서 찍었다고 합니다.


장동건이 아스달연대기에서 맡은 역할은 새녘족 대칸의 수장인 타곤 역할입니다.

 

 

 

 

 

 

 

 

아스달 뜻 및 설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아스달연대기 드라마의 무대는 태고의 땅이자 가상의 대륙 아스입니다.
아스 최초의 도시가 아스달이며 장동건이 맡은 타곤은 아스달 연맹장인 산웅의 첫째 아들인 것입니다.
타곤(장동건)은 천재적인 전략가이며 문무를 겸비한 군검부의 무장이자, 대칸부대의 수장입니다.
천재적인 전략으로 ‘피의 아뜨라드‘라 불리는 뇌안탈과의 대전쟁을 승리로 이끈 1등 공신 설정입니다.

장동건 아역 역할은 배우 정제원이 맡았습니다.

 

 

 


정제원은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대한민국의 래퍼 겸 배우로 1PUNCH로도 활동했습니다.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아무튼 타곤(장동건)은 아스달이 도시 국가로 번성하는 기틀을 마련하며 강력하고 노회한 정적을 차례로 제거해 권력의 정점에 서게 되며
아직 왕이 등장하지 않았던 인류사의 시기에 아스 최초의 왕을 꿈꾸는 인물로 묘사됩니다.
송중기는 장동건에 대해 평소에는 정말 스윗하지만, 타곤 역할을 맡는 순간 눈빛이 변한다며 아우라가 느껴진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입니다.
아스날 연대기로 착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약 1년 여 년 만에 다시 안방극장을 찾은 장동건이 의외지만 그만큼 어느정도 작품성이 인정된다는 것이겠죠.


아스달 연대기 극본은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맡았는데요.
타곤은 단연코 가장 연민이 가는 캐릭터이면서도, 동시에 가장 압도적으로 위험한 인물이라며
장동건은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깊고도 아슬아슬한 타곤의 눈빛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흡연자로 알려진 장동건은 1972년생으로 어느새 나이 만47세입니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조각 미남배우로 꼽힙니다.
특히나 실물이 정말 엄청나다고 하는데요.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장동건은 데뷔 일화도 잘 알려져 있죠.
기흉 수술로 군 면제를 받은 장동건은 3수하다 낙방하고 CF모델 일을 한 것이 데뷔로 이어졌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으로도 활동한 장동건입니다.
청춘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스타덤에 오르고 손지창, 심은하와 같이 마지막 승부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요.
장동건은 친구, 해안선, 태극기 휘날리며, 태풍, 무극, 굿모닝 프레지던트 등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작년에는 7년의 밤, 창궐 등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장동건은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상, 조연상, 주연상을 모두 석권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태극기 휘날리며는 한국 역사상 2번째 천만 영화입니다.
태극기 휘날리며 라든가 드라마 신사의 품격 등 대표작이 있지만 사실 많이 말아먹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아스달연대기가 조금 걱정이 되는 면도 있는데요.
아스달연대기는 제작비도 너무 많이 들었고 판타지 드라마이다보니 괴리감도 있을 수 있구요.
근로기준법 및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의혹도 있기 때문입니다.

 

 

 

독실한 불교 신자로 알려진 장동건은 연예인 야구단에 속하기도 했습니다.
오신환 바른미래당 의원과 대학 동기로 알려진 장동건은 고소영과의 결혼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영화 연풍연가에서 함께 연기한 고소영과 2010년 결혼하였습니다.
그동안 계속 장기연애를 해왔었던 것입니다.
2010년 아들을 낳았으며 2014년 딸을 낳았습니다.


 

 

장동건의 아들 이름은 장준혁, 딸 이름은 장윤설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동건은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에서 대본을 옛날 전설 보듯 재밌게 읽었고,
연기해야 할 타곤이라는 캐릭터가 굉장히 입체적이고 선과 악을 구분 지을 수 없어 배우로서 욕심이 났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습니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영어권 지역은 한국 정규 방송 1시간 후부터, 일본은 7월 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입니다.
아스날, 아사달도 아닌 아스달연대기 시청률 기대됩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나 영상을 봐도 정말 장동건 이목구비 장난아니네요...

비주얼 멋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