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 케이 아재's 러브 렌도라 확정! (おっさんずラブ)

 

 

 

 

1984년생의 일본이 배우 다나카 케이(田中圭)는
정말 소처럼 열심히 활동합니다. 저는
백야행, 마왕, 5시부터 9시까지 등에서 봤었는데요.
영화 아프로 다나카와, 도서관 전쟁도 있었네요.
작년 민중의 적 게츠쿠 드라마에 출연한 다나카 케이인데
2016년 12월에 아사히 테레비에서
방영이 되었던 おっさんずラブ(아재's 러브)가
연속드라마로 확정이 되어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군요.
얼마전에 봤던 것 같은데 암튼 옷상즈러브(아재's 러브)의
렌도라 축하드립니다! 다나카 케이 뿐만 아니라 요시다 코타로,
오치아이 모토키, 미야자와 사에 등이 출연하여
큰 재미를 주었었는데요. 2018년 2분기 일드로
매주 토요일 심야시간에 방영이 된다고합니다.
채널J를 통해 한국방영이 되었었는데 연속드라마도 방영이 되겠네요.
당시 반응이 좋아서 스페셜드라말 다시 나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연속드라마라니ㅎㅎ

이렇게 2분기에 볼 작품추가! 아재러브로 봐야겠네요.

 

 

 

3월 7일부터는 불륜식당이라는 드라마에도
주연을 맡았는데 정말 존경스러워요...
쉬지 않고..얼마전 이토군 A to E 영화도 개봉했었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