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시 BTS 방탄소년단 2019 빌보드뮤직어워드 영상

 

 

<

 

할시와 함께한  bts bbma 무대 영상입니다.

 

빌보드뮤직어워드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BTS (방탄소년단)가 2019 빌보드뮤직어워드에 출연하여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피처링을 같이 한 할시도 무대에 올랐는데요.

 

2019/04/08 - [호원이/꿀팁&정보] - 할시 방탄소년단 누구? (Halsey)


지난 4월 12일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을 발매한 BTS (방탄소년단)입니다.
빌보드200 1위를 차지하며 1996년 비틀즈 이후 1년 내 3개의 앨범이 모두 빌보드200 1위를 하였습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노래 정말 좋더라구요.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으로 이루어진 BTS (방탄소년단)입니다.
앨범의 주제는 너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즐거움이 테마인 MAP OF THE SOUL : PERSONA입니다.
타이틀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SNL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기도 했습니다.
아래 SNL영상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9/04/14 - [호원이/꿀팁&정보] - 방탄소년단 SNL 영상

 

 

 


 

 

이번 빌보드 뮤직 어워드 무대도 정말 멋있었습니다.

할시와 같이 무대를 하니 더 있어보이고 좋습니다.

또한 방청객들의 환호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2019/04/12 - [호원이/꿀팁&정보] - 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가사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습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MGM Grand Garden Arena)에서 개최된 2019 빌보드뮤직어워드입니다.


2017년 처음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한 이후 올해까지 3번 연속 수상입니다.

 

방탄소년단은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며 오늘 무대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었습니다.
역시 무대 정말 멋있게 잘해냈습니다.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는 할시(Halsey)와 처음으로 무대를 한 것입니다.
방탄소년단(BTS)는 '톱 그룹'과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도 수상하였습니다.
듀오나 그룹에게 주어지는 '톱 그룹' 상을 한국 가수가 받은 것은 처음입니다.

 

 

 

이매진 드래곤스, 마룬 파이브 등 세계적인 그룹과 경쟁하였는데 역시 방탄 축하합니다.
이번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유튜브 최단기간 1억 뷰 기록을 세우기도 했었습니다.
한국에선 초동 200만장 판매량을 기록하며 방탄소년단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역시 아미 대단합니다.
발매 직후 전 세계 86개 국가와 지역 아이튠즈 ‘톱 음반’ 차트에서 1위를 했으니 빌보드가 챙겨주긴 해야죠.
참고로 스트리밍 음원과 라디오 음원의 코러스 전체 다 할시 본인이 썼고 보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8/12/27 - [호원이/꿀팁&정보] - BTS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좋아하는 만화 애니메이션

 

아래는 방탄소년단 (BTS) BBMA 빌보드 뮤직 어워드 캡처입니다.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씨아라, 마돈나, 카디비 등 정말 많은 가수가 참가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은 5월 4일부터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월드 투어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 BTS 정리해봅시다.
저스틴 하틀리와 크리스 메츠가 '톱 듀오/그룹' 수상자를 호명하였습니다.
‘댄 엔 셰이’, ‘이매진 드래곤스’, ‘마룬5’, ‘패닉! 앳 더 디스코’ 등과 경쟁을 한 BTS.
이매진 드래곤스가 작년 수상자였기 때문에 긴장이 많이 되었었는데요.
BTS 소리가 들리자 저도 놀랐는데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정말 놀라는 모습이었습니다.

 

 

 

방탄소년단 RM은 RM은 이곳에 수많은 훌륭한 아티스트와 함께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며
모두 아미의 파워 덕분이다 우리는 6년 전부터 같은 생각, 꿈을 가지고 여기까지 왔다
앞으로 함께 계속 같은 꿈을 꿨으면 한다.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레드카펫 입장과 동시에 톱 소셜 아티스트 트로피를 쥐게 된 방탄소년단(BTS)입니다.
이 부분은 엑소, 갓세븐과 경쟁을 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마지막에서 두번째 무대를 가졌습니다.
후렴구에 등장한 할시 정말 멋있었습니다.

 

 

할시는 각각 블랙과 화이트 수트를 입어 반전 의상을 선보였습니다.
할시에 대해서 많은 한국 사람들이 알게된 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과 할시 케미 정말 좋았고 할시가 이번 노래에 참여한게 정말 좋게 느껴졌습니다.
티저 떴을 때부터 할시 피처링 보고 대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최근 할시는 방탄소년단과 우정팔찌를 맞추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는 매년 빌보드 지에서 후원을 하며 미국의 음악 시상식 중 하나입니다.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켈리 클락슨이 사회를 맡았습니다.
방탄소년단 노래에 참여한 할시는 10월 내한 공연을 할 예정입니다.
국내 팬들에게 인지도가 급상승한 할시.
2015년 데뷔한 할시는 2016년 체인스모커스의 히트곡 ‘클로저’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뒤 히트하였습니다.
싱글 ‘위드아웃 미(Without Me)’로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1위를 한 할시입니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 아리아라 그란데는 그러고보니 녹화무대였습니다.

 

 

 

할시

 

 

 

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