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나이 성형

 

 

 

 

최근 종영한 KBS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에 출연한 여배우 서효림입니다.
여름아 부탁해가 새로 시작하여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었는데요.


오늘은 배우 서효림 나이 및 성형 등 서효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켜라 운명아 드라마는 간이식 소재가 나오며 막장스토리로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장도 되었습니다.


서효림은 5월 1일 방송된 수미네 반찬에 출연하였습니다.
리틀 김수미로 불리며 김수미의 딸로 밥상 차리는 남자 드라마에 출연했던 서효림과 김수미입니다.

 

 

 

이 날 수미네 반찬은 채첩으로 만든 재첩국, 재첩전, 재첩무침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씀바퀴튀김과 방풍나물튀김, 매운돼지갈비찜을 선보였습니다.


모녀 사이로 연기를 했던 김수미와 서효림은 외식 하는 날 방송에 같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수미가 많이 아끼는 것 같더라구요.


박상민, 윤다훈, 탁재훈 등 김수미와 인연이 깊은 배우들이 수미네 반찬에 많이 출연하는 것 같습니다.

서효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저는 서효림에 대해 드라마, 영화보다는 뮤직뱅크 MC가 익숙합니다.

 

 

 

 

 

 

 

1985년생인 서효림 나이는 만34세로 동안입니다.
키170cm로 인하공업전문대학 비서과를 나왔으며 얼굴이 예쁩니다.


소속사는 키이스트 계열인 콘텐츠와이로 서효림은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서효림은 송중기와 뮤직뱅크 MC를 1년 넘게 진행하였고 서울메이트, 배틀트립, 런닝맨 등 예능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서효림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나이 뿐만 아니라 이홍기도 뜨는데요.

 

 

서효림은 FT아일랜드 노래 나쁜 여자야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홍기와 배틀트립에 출연하여 캐나다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뮤직비디오 인연으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현실 절친 남매로 불리며 케미를 자랑합니다.


서울메이트에 출연했을 당시 서효림은 비숑 6마리를 키우는 것을 밝혔습니다.
애견인이다보니 김수미와도 대화가 잘 통했을 겁니다.


뱅뱅, 에버랜드 등 CF를 찍었던 서효림은 계속해서 연기대상 우수상 후보에 오르고 있습니다.

 

 

그동안 비켜라 운명아, 밥상 차리는 남자, 미녀 공심이, 그겨울 바람이 분다, 여인의 향기,
성균관 스캔들 등 영화에 출연한 서효림입니다.


아무튼 수미네 반찬 49회 게스트 서효림입니다.
김수미와 서효림 두 사람은 서로를 연신 챙기는 모습에 진짜 모녀 사이라고 해도 될 정도의 돈독한 케미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운돼지 갈비찜 레시피 기대됩니다.
재첩국도 정말 시원하죠.

 

 

 

 

 

비켜라 운명아 촬영이 끝나고 서효림은 프랑스 남부 코트 디부 아르(Côte d' Azur)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평소에도 여행을 많이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여행사진을 많이 올렸더라구요.


서효림은 소속사 콘텐츠Y 공식 영상 채널을 통해 비켜라 운명아 종영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난 가을에 촬영을 시작해 벌써 이렇게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이제 마지막 회라니 실감이 나질 않습니다.

극 중 ‘승주’를 통해 많이 웃고, 또 울기도 했는데 ‘승주’를 연기했던 시간들이 한동안 잊혀지지 않을 것 같습니
그동안 ‘비켜라 운명아’와 ‘한승주’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발전하는 배우 서효림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효림은 바람불어 좋은 날 이후 8년만에 KBS 일일극에 출연하게 되었던 작품이었습니다.
나아가 밥상 차리는 남자 이후 8개월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작품이기도 했구요.


서효림의 대표작은 밥상 차리는 남자와 비켜라 운명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글의 법칙 등을 비롯해 여러 예능에 출연했는데 예능 출연도 자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성격이 좋아보이더라구요.


서효림의 과거사진과 더불어 성형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분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통해 살을 뺀 것으로 알려진 서효림은 쌍커풀 수술만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해 꾸준히 자신의 연기 커리어를 쌓아오고 있는 서효림 입니다.


작년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던 서효림은 불타오르는 예능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근데 정말 단발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서효림 연관 검색어에 단발이 있을 정도죠.


서효림 인물 정보였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