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입대 나이

 

 

 

강원도 원주 출신인 윤지성은 최근 산불 피해에 1000만원을 기부하였습니다.
4월 25일 스페셜 앨범 Dear diary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로 활동하는 윤지성인데요.
공식 팬카페를 통해 군대 입대 소식을 전했습니다.
윤지성은 1991년생으로 나이가 29살이기 때문에 군대를 가야했었습니다.
최근 샤이니 민호가 해병대를 입대하였고 대부분의 아이돌 멤버가 군대 입대를 하였습니다.

 

2019/04/15 - [호원이/꿀팁&정보] - 민호 해병대 입대

 

 

Wanna One(워너원)의 멤버이자 리더로 활동했던 윤지성 입대 소식 전해드립니다.
윤지성 팬덤은 밥알이라고 부르는데요.
밥알들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였습니다.

 

 

 

 

아래는 윤지성 입대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윤지성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어요?

다름이 아니라 밥알들에게 제일 먼저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렇게 카페에 글을 남겨요.

저 5월 14일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놀란 밥알도 있을 테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밥알도 있을 거 같아요.

제가 밥알들에게 미안한 건 다른 것보다 올해 이별을 많이 겪게 하는 것 같아서 그게 무엇보다 많이 미안해요.

그래도 나는 우리 밥알들 걱정 안 해요. 내가 지금까지 지켜본 밥알들은 단단하고 강한 것 같아요. 그래서 난 걱정 없어요.

밥알들도 나 걱정하지 마요. 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올게요.
하고 싶은 말이 굉장히 많지만 내가 많이 고맙고, 항상 미안하다는 거 잊지 않았으면 해요.

우리 아직 볼 날 많이 있으니까. 남은 이야기는 우리 팬미팅에서 더 하기로 해요. 앨범 발매 전에 이런 얘기해서 미안해요.

그래도 밥알들에게 제일 먼저 말하고 싶었어요. 우리 내일 또 만나요. 고마워요 항상.

 

 

 

 

5월 4일, 5일 윤지성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윤지성 스페셜 팬미팅 'Dear diary')


L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윤지성은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를 재학중입니다.
MMO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여하였으며 어렸을 때부터 연예인을 꿈꿨다고 합니다.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를 다녔고 윤병옥에서 윤지성으로 이름을 개명하였습니다.

 

 

 

 

DSP미디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B2M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소속사를 걸치고 백댄서 생활도 하였습니다.
고시원 생활을 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긴 연습생 생활을 보낸 윤지성입니다.

윤지성은 그동안 군 입대 관련하여 팬들을 안심시켰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말고 군대 가는것에 대해 두려움이나 걱정은 없다고 밝혀왔습니다.
또한 윤지성은 군대 가 있는 동안 팬들이 안 지루하도록 여러 컨텐츠도 만들어 두고 갈것이라 예고했었스비다.

현재 매주 금요일 9시 9분 (쿠쿠시)에 업로드 되는 윤쿠쿠캠이 있긴 합니다.
윤지성 별명 중 하나가 쿠쿠거든요.

 

 

 

 

 

 

 

윤지성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해봅시다.

 

윤지성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F등급으로 시작했습니다.
발랄랄 예능감과 분량으로 인해 팬들을 모았고 인기 투표 순위는 계속 올라갔습니다.
그룹 배틀 평가에서는 10점 만점에 10점 센터로 활약하기도 했었는데요.
첫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무려 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당시 윤지성을 비롯해 윤지성 친 여동생은 많은 악플을 받았었습니다.
결국 최종 파이널에서 8위를 기록하여 워너원 멤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윤지성은 워너원으로 1년 6개월동안 활동하였습니다.
워너원 활동이 끝나고 윤지성은 빠르게 솔로앨범을 발매하며 솔로가수로 활동했습니다.
아무래도 군대 입대가 있었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2월 20일 앨범 Aside를 발매하며 In the Rain으로 활동했습니다.
복면가왕 등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습니다.
또한 윤지성은 뮤지컬 그날들에도 출연중입니다.

 

 

 

 

 

 

 

 

윤지성은 연기를 공부하기도 했었거든요.

다양한 잡지 화보도 촬영하여 활동을 해오고 있는 윤지성입니다.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 라디오에도 출연했습니다.
개그캐로서 팬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해주며 깨끗한 피부와 큰 손, 얇은 속쌍이 매력포인트인 윤지성입니다.
이번 스페셜앨범은 서울에 있는 화랑대 폐역에 트레일러 촬영을 하였는데요.
분위기 좋더라구요.
나른한 듯 잔잔한 일상,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앨범이 될 것 같습니다.

 

 

 

 

윤지성은 스페셜 앨범을 위해 부산, 도쿄, 오사카, 태국 등에서 직접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완성된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입니다.
저번 앨범이 무려 3만장 초동 판매량을 기대했는데 이번에도 기대가 됩니다.
윤지성이 솔로 데뷔 이후 느꼈던 감정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앨범 Dear diary입니다.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는 윤지성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움 장르라고 합니다.
일상과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도 함께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하네요.

 

 

 

윤지성 군대 잘 다녀왔으면 합니다.

앨범 대박나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