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비올레타 파트별 가사 응원법 (Violeta)

 

 

 

아이즈원 비올레타 정보입니다.

 

아이즈원의 한국 미니2집 HEART*IZ(하트아이즈)가 4월 1일 발매되었습니다.


작년 10월 미니1집 COLOR*IZ(컬러라이즈) 이후 다들 많이 기다리셨을 것 같습니다.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1위를 기록하며 총 판매량 22만장을 돌파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른 아이즈원입니다.


타이틀곡 라비앙로즈 (La Vie en Rose)는 음원차트에서도 롱런하며 뮤직비디오 조회수 8천만뷰를 넘었습니다.


그동안 아이즈원 소식을 전해드렸었습니다.

 

 

아이즈원 비올레타

 

 

 

 

사실, 그 사이에 아이즈원은 일본데뷔를 하며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로 활동하였습니다.


 

아래는 아이즈원 일본활동 관련 소식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파트별 가사입니다.


4월은 블랙핑크, 볼빨간 사춘기,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 막각한 그룹이 컴백하기 때문에 걱정입니다.


하지만 이번 아이즈원(IZ*ONE)의 타이틀 비올레타 롱런했으면 좋겠습니다.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이루어진 아이즈원입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모두의 주방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2019/02/18 - [일본/연예계뉴스] - 미야와키 사쿠라 모두의 주방 출연

 


또한 안유진은 마리텔2에 출연하고 있고 최예나는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출연중입니다.

 

2019/03/04 - [호원이/꿀팁&정보] - 안유진 마리텔2 미스마리테 첫방송 날짜

 

2019/03/03 - [호원이/꿀팁&정보] - 최예나 호구들의 감빵생활 고정 출연


아이즈원 멤버들의 활약이 정말 대단합니다.


장원영은 한끼줍쇼와 해피투게더에 출연합니다.

 

2019/03/29 - [호원이/꿀팁&정보] - 장원영 나이 국적 한끼줍쇼 해피투게더

 


이번 아이즈원이 비올레타(Violeta)는 최현준, 김승수가 작사, 작곡을 하였습니다.


비올레타는 디지페디가 작업하였습니다.

 

 

 

 

 

 

 

 

선주문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하며 좋은 예감을 주고 있는 아이즈원이니다.


비올레타의 작곡에는 작곡팀 e.one 으로 유명한 V.O.S의 최현준이
작곡팀 Sweetune 소속의 김승수와 공동으로 참여 하여 만들어진 곡입니다.


개인적으로 에이프릴의 봄의 나라 이야기를 좋아하는데 최현준 작곡가의 곡이더라구요.
아이즈원 비올레타 대박예감입니다.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인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입니다.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제비꽃을 나타내는 ‘비올레타’는 본인의 매력과 행복을 찾지 못한 사람임과 동시에 아이즈원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대상을 나타냈으며 이러한 제비꽃에 행복을 상징하는 ‘사파이어’를 전달하는 ‘제비’를 아이즈원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마침내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았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는 타이틀곡 ‘비올레타’가 전하는 탄탄한 서사의 결론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이즈원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파트별 가사입니다.

 

 

(장원영) 눈 감아도 느껴지는 향기 Oh


(미야와키 사쿠라) 은은해서 빠져들어


(김민주) 저멀리 사라진 그 빛을 따라 난


(강혜원) 너에게 더 다가가 다가가 Ah Ah
 

(김채원) 날 보는 네 눈빛과 날 비추는 빛깔이

 

(야부키 나코) 모든 걸 멈추게 해

 

너를 더 빛나게 해

 

(이채연) 어느 순간 내게로 조용히 스며들어

 

(미야와키 사쿠라) 같은 꿈을 꾸게 될 테니까

 

(권은비) 저 넓은 세상을

 

네 눈앞에 그려봐 네 진심을 느껴봐

 

(최예나) 네 안에 숨겨둔 널 세상에 펼쳐봐

 

(조유리) 있는 그대로 지금 느낌

 

그대로 내게 널 보여줘

 

(장원영) 넌 나의 비올레타

 

(안유진) 나에게 다

 

(혼다 히토미) 넌 나의 비올레타

 

(김채원) 모든게 다

 

(미야와키 사쿠라) 넌 나의 비올레타

 

(강혜원) 너 너 너 나를 믿어줄래

 

어서 내게 더 더 더

 

네 맘을 열어줄래

 

(김민주) 신비로운 네 빛깔을 담아

 

너를 비춰줄 내 모습을 닮아

 

누구보다 빛이 날 수 있게

 

너와 나 함께 할 수 있게

 

(이채연) 아름답게 펼쳐진 네 향기로 채워진

 

(혼다 히토미) 세상에 맘을 열어 네게 더 귀 기울여

 

(권은비) 내안에 너를 비춰 영원히 널 물들여

 

(장원영) 눈부시게 더 빛날 테니까

 

(안유진) 널 닮은 하늘에

 

숨겨왔던 마음을 기다렸던 순간을

 

(김채원) 늘 바라왔었던 널 하늘에 담아서

 

(최예나) 있는 그대로 지금 느낌

 

그대로 내게 널 보여줘

 

(미야와키 사쿠라) 넌 나의 비올레타

 

(조유리) 나에게 다

 

(야부키 나코) 넌 나의 비올레타

 

(권은비) 모든게 다

 

(장원영) 언제든지 널 기다릴게

 

(안유진) 항상 난 곁에 있으니까

 

(조유리) 화려한 조명보다 더

 

널 향한 빛으로 더

 

오직 너를 위한 나니까

 

(김민주) 넌 나의 비올레타

 

(이채연) 나에게 다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넌 나의 비올레타

 

(최예나) 모든게 다

 

(권은비) 저 하늘에 그려진 너의 미소가

 

밝게 빛이 나잖아 Oh

 

(안유진) 아름다운 네 맘의 Flower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넌 나의 비올레타

 

(김채원) 지켜줄게 널 환히 비춰줄게 널

 

(장원영) 넌 나의 세상 넌 나의 빛

 

Oh my heart

 

비올레타

 

 

 

 

 

 

 

 

 

 

아래는 아이즈원 비올레타 응원법입니다.

 

응원법이 공개되었는데 전혀 팬들을 고려하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아이즈원 멤버는 춤추는게 빡세겠지만 어차피 나눠서 부르고 LIVE AR 깔겠는데

팬들은 무슨 노래를 다부르는 수준 같네요.

응원법이 어렵지는 않지만 너무 외치는 부분이 많아서 목아플 것 같습니다.

 

나의 세상 나의 빛 아! 이! 즈! 원!

 

눈 감아도 느껴지는 향기 Oh


은은해서 빠져들어


저멀리 사라진 그 빛을 따라 난


너에게 더 다가가 다가가 Ah Ah
 

날 보는 네 눈빛과 날 비추는 빛깔이

 

모든 걸 멈추게 해

 

너를 더 빛나게 해

 

어느 순간 내게로 조용히 스며들어

 

같은 꿈을 꾸게 될 테니까

 

저 넓은 세상을 (함성!)

 

네 눈앞에 그려봐 네 진심을 느껴봐

 

네 안에 숨겨둔 널 세상에 펼쳐봐

 

있는 그대로 지금 느낌

 

그대로 내게 널 보여줘

 

넌 나의 비올레타 (아! 이! 즈! 원!)

 

나에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비! 올! 레! 타!)

 

모든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너 너 너 나를 믿어줄래 (줄래)

 

어서 내게 더 더 더

 

네 맘을 열어줄래 (줄래)

 

신비로운 네 빛깔을 담아

 

너를 비춰줄 내 모습을 닮아

 

누구보다 빛이 날 수 있게

 

너와 나 함께 할 수 있게

 

아름답게 펼쳐진 네 향기로 채워진

 

세상에 맘을 열어 네게 더 귀 기울여

 

내안에 너를 비춰 영원히 널 물들여

 

눈부시게 더 빛날 테니까

 

널 닮은 하늘에 (함성!)

 

숨겨왔던 마음을 기다렸던 순간을

 

늘 바라왔었던 널 하늘에 담아서

 

있는 그대로 지금 느낌

 

그대로 내게 널 보여줘

 

넌 나의 비올레타 (아! 이! 즈! 원!)

 

나에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비! 올! 레! 타!)

 

모든게 다

 

언제든지 널 기다릴게 (언제나!)

 

항상 난 곁에 있으니까 (함께해!)

 

화려한 조명보다 더

 

널 향한 빛으로 더

 

오직 너를 위한 나니까 (함성!)

 

넌 나의 비올레타 (아! 이! 즈! 원!)

 

나에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비! 올! 레! 타!)

 

모든게 다

 

저 하늘에 그려진 (함성!) 너의 미소가

 

밝게 빛이 나잖아 Oh

 

아름다운 네 맘의 Flower

 

넌 나의 비올레타

 

지켜줄게 널 환히 비춰줄게 널

 

넌 나의 세상 넌 나의 빛

 

Oh my heart

 

(아! 이! 즈! 원! 함성!)

 

비올레타

 

 

 

 

4월 1일 오후 6시 비올레타를 비롯해 노래들이 공개되었습니다.


티저 영상의 마지막에 제비꽃이 등장해서 타이틀이 비올레타라는 팬들의 의견이 있었었죠.


제비꽃, 자주색을 뜻하는 바이올렛이 비올레타입니다.


제비꽃의 꽃말은 겸양(謙讓)으로 제비꽃 색깔이 다양한데 소박함, 성실, 진실한 사랑, 나를 생각해 주세요를 뜻하기도 합니다.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가사 정보였습니다.

 

 

 

한편, 수록곡인 Really Like You는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작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일본 데뷔 싱글 1집의 수록곡 猫になりたい(고양이가 되고 싶어)의 번안곡이 실리며 번안은 김민주가 맡았습니다.


수록곡 ご機嫌サヨナラ(기분 좋은 안녕)의 번안은 이채연이 맡았습니다.


또한 4월 1일 오후 7시 HEART*IZ Comeback Show 'HEART TO'가 개최됩니다.


아이즈원 비올레타 대박나길 바랍니다.


저도 앨범 두장에 키노앨범까지 공구로 샀습니다.

 

 

 

 

아이즈원 비올레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