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가키 고로 해수의 아이 더빙참여!

 

 

이나가키 고로가 MC를 맡는 고로 디럭스 방송이 종료되었습니다. (ゴロウ・デラックス)
이나가키 고로, 기무라 타쿠야, 나카이 마사히로, 쿠사나기 츠요시, 카토리 싱고로 이루어진 SMAP(스맙)입니다.
스맙은 2016년 해체(해산)을 하였으며 해산에 반대하며 팬들은 싱글을 구매하는 운동을 벌였습니다.
쟈니스 사무소와 계약을 종료한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 카토리 싱고 입니다.
세 사람은 공동의 공식 팬사이트 "새로운 지도"(NEWSMAP)를 개설하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세 사람은 쟈니스의 파워로 방송 출연은 힘들어 보이는데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이나가키 고로입니다.

 

 

 

 

이나가키 고로(稲垣吾郎)는 올해만 두개의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에 NO.9 ~불멸의 선율~ 무대 재연을 하였고 FREE TIME, SHOW TIME 너의 빛나는 밤에 무대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극장판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海獣の子供)에 더빙으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이니가키 고로는 ONE PIECE THE MOVIE 기계태엽성의 메카거병 에도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이나가키 고로를 비롯해 아오이 유우, 와타나베 토오루, 후지 스미코, 아시다 마나가 더빙에 참여합니다.


해수의 아이는 6월 7일 공개예정으로 이가라시 다이스케의 만화가 원작입니다.
타인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중학생 소녀 루카가 소년 둘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해수의 아이는 애니북스를 통해 한국에 정발되기도 했습니다.

 

 

 


이나가키 고로는 주인공 루카의 아버지 역할로 수족관에 근무하는 아즈미 마사아키를 맡았습니다.
해수의 아이는 2005년부터 2011년까지 연재된 만화로 5권 완결입니다.
철콘 근크리트를 제작한 STUDIO4℃에서 제작을 맡았다고 합니다.
한편,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 카토리 싱고는 최근 파라 역전 in TOKYO 2019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트위터나 블로그 등을 통해 팬들과 교류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