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히토미 라디오 시작 (Really Like You)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아이즈원의 멤버 혼다 히토미 입니다.
아이즈원(IZ*ONE)은 4월 1일 앨범 HEART*IZ를 발매하며 타이틀 비올레타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워너원의 이대휘가 작곡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Airplane)

그리고 혼다 히토미가 4번트랙 Really Like You의 작사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3월 25일 HEART*IZ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었었습니다.
그리고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는 4번 트랙인 Really like you의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것입니다.
아이즈원 멤버들 중 처음으로 음반 제작에 관여하게 되었습니다.
혼다 히토미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동안 혼다 히토미 관련 소식 및 아이즈원 소식을 전해드렸었습니다.

 

2018/06/25 - [일본/연예계뉴스] - 혼다 히토미 A등급 상승 최종변경! (프로듀스48)

2018/08/18 - [일본/연예계뉴스] - 혼다 히토미 실시간 순위 13등! (PRODUCE48)

2018/08/31 - [일본/연예계뉴스] - 혼다 히토미 9위 프듀48 최종데뷔!

2018/09/25 - [일본/연예계뉴스] - 혼다 히토미 AKB48 싱글 54집 첫선발! (일본 활동중단)


혼다 히토미(本田仁美)는 2001년생으로 도치기 현 출신입니다.
히이짱이라고 불리며 AKB48 팀8로 활동하였습니다.
아크로바틱이 특기로 춤실력은 프로듀스48을 통해 드러났습니다.


혼다 히토미는 RADIO BERRY(FM栃木) 방송사를 통해 라디오 방송을 진행중입니다.
Honda Hitomi Heat is On으로 2018년 4월 5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방송이 되었습니다.
한번에 녹음을 2~3주치 해놓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혼다 히토미는 아이즈원으로 데뷔하여 한국과 일본을 오가고 있습니다.
아이즈원 데뷔 후 3개월간 AKB48 팀8 동료 시미즈 마리아가 대신 라디오를 진행했었습니다.
최근에는 다시 혼다 히토미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トヨタレンタリース栃木 Presents 本田仁美 ひぃといずおん 〜HITOMI HONDA HEAT IS ON〜)

그런데 이 라디오가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 4월 4일부터 새롭게 이름을 변경하며 다시 라디오를 시작합니다.
NEZAS presents IZ*ONE 本田仁美のWorld Get You로 라디오 타이틀이 변경되었습니다.

 

 

 

 

 

 

 

 

네자스는 이전 스폰서였던 토치기토요타렌타리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실, 아이즈원으로 활동중인 혼다 히토미를 비롯해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는 AKB48 그룹 활동을 안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HKT48 콘서트에 간다던가 NO WAY MAN 싱글 활동을 하긴 했었습니다.)


2021년부터 다시 AKB48로 활동할 예정이지만 현재는 아이즈원 전임활동중인 일본인 멤버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혼다 히토미의 라디오 방송도 전환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변경되었습니다.
스폰서를 변경하고 봄맞이 개편으로 새롭게 변경된 혼다 히토미의 라디오 방송입니다.

 

 

 

 

진행방식은 전과같이 15분으로 한국에서 활동하는 히이짱이 외국에 유학을 생각하거나 유학중인 사연들을 모아 소개하며 격려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 프로그램과 같은 요일 같은 시간 같은 방송국으로 방송될 예정이라 사실 큰 변화는 없습니다.

프로듀스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 된 혼다 히토미입니다.
도치기현 지역 신문에서 '세계 무대에 데뷔' 한다며 신문기사가 나기도 했습니다.
치어리딩 스쿨을 다녔던 혼다 히토미는 도치기현 대표 멤버로 AKB48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도치기현 미래 대사로 위촉되기도 했었습니다.

 

 

 

 

 

 

AKB48 내에선 실력파 댄스 멤버로 손꼽히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크게 인기가 있지 않았고 작년 AKB48 총선거에서 혼다 히토미는 82위를 기록했었습니다.

 

2018/06/20 - [호원이/꿀팁&정보] - AKB48 총선거 순위 결과 (2018년)


프로듀스48을 통해 한국팬이 많아졌습니다.
프로듀스 48 마지막 파이널 생방송에서 9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프듀48을 보면서 정말 혼다 히토미의 상승세는 보기 좋았었고 갠적으로 데뷔하길 바랬었습니다.

 

2019/03/14 - [일본/연예계뉴스] - AKB48 총선거 개최 중단 (2019년)

 

 

 

 

무엇보다 C등급을 받았지만 A등급으로 등급이 조정되며 그룹 배틀에서 대단했습니다.
너무너무너무 안무를 단번에 캐치하며 조원들에게 알려주었습니다.
한국 연습생들보다도 더 빨리 안무를 습득하였습니다.
실력과 더불어 빵빵한 볼에서 나오는 귀여움에 팬들이 늘어난 것입니다.

1차 순위발표식에서 12위를 기록하였고 컨셉평가 Rollin Rollin을 선보였습니다.
3차 순위발표식에서 11위를 기록했습니다.

 

 

 

최종 파이널에서 4분할 컷에 혼다 히토미가 등장해서 갠적으로 떨어지는 건가 생각했었는데요.
코어팬이 생각보다 탄탄하게 자리잡은 것 같습니다.

프로듀스 시리즈 최초로 데뷔가 확정된 일본인 연습생입니다
한국팬들이 홍다희라는 이름을 지어주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지금 열심히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어 한국 예능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하는데요.
글씨도 정말 잘쓰더라구요.

 

 

 

 

 

최근에 혼다 히토미는 마를대로 말랐지만 다이어트까지 하며 더 예뻐지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라디오 스폰서도 커진만큼 더 인기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4월 2일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혼다 히토미, 장원영, 최예나, 이채연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혼다 히토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