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ume (퍼퓸) 무한미래(無限未来) 재킷사진 공개!

 

 

 

 

 

아뮤스 소속의 퍼퓸(Perfume)은 일본의 걸그룹으로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자랑하는 그룹입니다.
닛케이 걸그룹 랭킹 1위를 5년 연속 하고 있는데요.
내한공연도 왔었고 홍백가합전에도 10년 연속 출장하였습니다.
ポリリズム(폴리리듬), ワンルーム・ディスコ(원룸 디스코) 등 여러 히트곡이 있는데요.
작년 싱글 If you wanna를 발매하며 활동한
퍼퓸의 싱글 25집 무한미래(無限未来)가 3월 14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3월 14일에는 AKB48의 싱글도 발매예정이라 또..콩라인;

오리콘 2위를 할 듯?
아무튼 무한미래(無限未来)의 재킷사진과 사양이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치하야후루(ちはやふる)의 주제가로 타이업된 FLASH가 히트했었는데
이번 무한미래는 3월 17일 개봉하는 치하야후루-무스비-의 주제가입니다.
만화책이 원작으로 히로세 스즈가 주연을 맡은
영화 치하야후루의 세번째 이야기인데요.
이번 퍼퓸의 무한미래 재킷사진은 괌에서 찍었다고 하네요.
너무 예뻐요! 이번에는 초회한정반, 통상반 뿐만 아니라
치하야후루반도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2016년 개봉했던 치하야후루1,2는 각각 10억엔 이상을
벌며 후속작인 이번 무스비까지 제작되었던 건데요.
과연 이번에도 흥할지 모르겠네요.
(ちはやふる ー結びー)

아무튼 트레일러 예고편에 공개된
이번 무한미래 노래 좋더라구요. 확실히 퍼퓸 노래!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