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가족은 푸르게 보인다 5화 시청률 4.6%

 

 

 

 

개인적으로 저는 네이선 첸의 프로그램을 좋아하는데요.
이번 평창올림픽 피겨 금메달은 하뉴 유즈루가 받을지
하비에르 페르난데스가 받을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올림픽의 여파로 일본 드라마 시청률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여자 컬링 경기 중계로 인해 이웃집 가족은 푸르게 보인다 5화 시청률이
4.6%를 기록하며 큰 폭으로 떨어졌습니다.
지금까지 이웃집 가족은 푸르게 보인다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7.0%, 2화 6.2%, 3화 5.9%, 4화 6.0%, 5화 4.6%입니다.

 

 

 

 

드라마 이웃집 가족은 푸르게 보인다(隣の家族は青く見える)는
매주 목요일 후지tv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채널J를 통해 방송되고 있죠.
Mr.Children(미스터 칠드런)이 주제가를 맡았고
나카타니 마유미가 각본을 맡은 이 드라마는
후카다 쿄코가 주연을 맡아 마츠야마 켄이치, 히라야마 히로유키,
이토 카즈에, 타카하시 메리준, 키타무라 타쿠미 등이 출연중입니다.
후속으로는 몬테 크리스토 백작 -화려한 복수- (モンテ・クリスト伯 ―華麗なる復讐―)가
방영된다네요. 딘 후지오카, 오쿠라 타다요시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마츠야마 켄이치는 작년 기무라 타쿠야와 출연한
A LIFE ~사랑스러운 사람~이후 1년만에 렌도라 컴백을 하였는데요.
시청률이 더 떨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