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 닿다 웹소설원작 이동욱 유인나 관계

 

 

 

 

송혜교, 박보검 주연을 큰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남자친구입니다.


tvN 수목드라마로 남자친구 후속으로 방영되는 진심이 닿다 드라마입니다.
2월 6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진심이 닿다 드라마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생각보다 시청률이 지지부진해서 걱정이 많이되었는데 이번 진심이 닿다 드라마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게다가 소설이 원작인 작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진심이 닿다 제작사는 메가몬스터, 콘텐츠 지음입니다.

 

 

 


주연은 이동욱과 유인나라고 합니다.

 

 

 

 

우선, 진심이 닿다 간단한 스토리 소개입니다.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오윤서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라고 합니다.


 

예거 작가의 로맨스 소설이며,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되었던 소설이라고 합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연재되어 현재 완결난 상태구요.
원작 진심이 닿다는 카카오페이지 대표 로맨스소설로 꼽힐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웹툰도 연재중입니다.
드라마 제작과 함께 홍보효과도 쏠쏠할 것 같네요.


 

진심이 닿다 드라마는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동욱과 유인나가 출연하다고 하니까 생각나는 작품이 바로 도깨비입니다.
도깨비에서 이동욱은 저승사자로 유인나는 김선 역할로 서로 좋아하는 역할이었는데요.
이번 진심이 닿다에서 결국 둘이 현실에서 이어지는 것일까요?ㅎㅎ
도깨비 이후로 2년 만에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진심이 닿다는 도깨비에서 선보인 이동욱 유인나의 케미가 좀 더 녹아들 작품일 것 같습니다.


원래 이동욱이 맡은 변호사 역할은 배우 정경호가 캐스팅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그밖에 드라마에는 오정세, 심형탁, 장소연, 박경혜, 김희정, 박지환, 이준혁, 오의식, 이상우, 손성윤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는 이동욱이랑 이상우 뿐이네요.
그래도 첫화는 한번 봐야겠어요.

 

 

 


그러고보니 유인나는 이번에도 여배우 역할이네요.
인현왕후의 남자, 별에서 온 그대 에서도 여배우 역할이었거든요.
그런데 여배우 역할이 잘 어울리긴 합니다.

 

 

 


유인나는 1982년생으로 YG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데뷔하였고 아이유와 친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시크릿가든, 도깨비, 최고다 이순신, 별에서 온 그대 등에 출연했습니다.
영화보다는 확실히 드라마 위주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라는 라디오 DJ도 맡기도 했습니다.
현재 볼륨을 높여요는 악동뮤지션 수현이 맡고 있습니다.


사실, 유인나는 배우 지현우와 사귀었던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현우가 인현왕후의 남자 종방 팬 미팅에서 고백하였고 사귀게 되었었죠.
물론 지금은 헤어진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미지와 연기력에 맞게 작품을 잘 고른다고 생각하는 여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이 닿다를 통해 이동욱이 좀 더 주목을 받았으면 합니다.
전 부모님 전상서, 마이걸 때부터 지켜봐왔던 배우입니다.


1981년생인 배우 이동욱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드라마 여인의 향기, 천명, 호텔킹, 아이언맨, 도깨비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역시 영화보다는 드라마 위주에 활동을 하는 배우인데요.


도깨비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라이프에서 연기력 논란까지 일어났었습니다.
드라마 연출과 각본에 큰 문제였다고 생각하지만 아쉬운 결과였어요.
아마 이동욱 본인도 아마 많은 고민을 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선택한 작품이 연애물인 것 같네요.
로맨스 장르의 진심이 닿다입니다.

 

 

 

 

이동욱과 이상우의 브로맨스도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장기용이 카메오 출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심이 닿다 OST를 EXO 멤버 첸 (CHEN)이 맡았다고 합니다.
진심이 닿다’ OST Part.1 ‘Make it count’ 음원이 7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동욱과 유인나의 달달한 로맨스에 한층 더 좋은 노래를 들려줄 것 같습니다.
2월6일 첫 방송 예정인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소식이었습니다.


 

 

 

 

원작 웹소설이 인기가 있었던 만큼 드라마도 인기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동욱과 유인나의 팬이라면 진심이 닿다 본방사수해야겠죠?

 

진심이 닿다 웹소설 원작입니다.

 

 

 

 

그나저나 이동욱 살이 좀 더 쪘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