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WATAOJI~ 1화 시청률 5.6% 기록!

 

 

참고로 이선균, 이지은(아이유)가 출연한 한국드라마 나의 아저씨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2019년 1분기 일본드라마 나의 아저씨 ~WATAOJI~입니다.
(私のおじさん~WATAOJI~)
계속해서 1분기 일드 시청률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테레비 아사히 금요 나이트 드라마 나의 아저씨 ~WATAOJI~입니다.
나와 꼬리와 카구라자카 후속으로 방영이 되었는데요.
1월 11일 첫방송된 나의 아저씨 ~WATAOJI~ 1화 시청률이 5.6%를 기록했습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6.4%였다고 하는데요.


오카다 유이, 엔도 켄이치, 시로타 유우, 코테 신야, 토즈카 준키 등이 출연합니다.
아무래도 심야드라마라서 이정도 시청률이면 나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aiko가 주제가를 맡았다고 하는데요. (愛した日)
나의 아저씨는 도라마 코리아를 통해 한국에서도 무료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주연을 맡은 오카다 유이는 오스카 프로모션 소속의 여배우로 모델로도 활동합니다.

 

 

 

작년 시즈카 할머니에게 맡깁니다 드라마를 통해 드라마 첫주연을 맡았는데요.
오스카 프로모션에서 새롭게 푸쉬를 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드라마 나의 아저씨 ~WATAOJI~입니다.
오카다 유이는 버라이어티 방송의 신인 AD로 사랑에 실패하고, 모든 것이 엉망진창인 여성 역할을 맡았습니다.
시로타 유우는 방송 담당 디렉터 역할을 맡았구요.
일하는 여성과 아저씨가 결합된 사회파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이 자신을 '요정'이라 칭하는 아저씨(엔도 켄이치)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요정은 다른 사람에게는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으며 사사건건 주인공을 따라다니며 디스를 하게 됩니다.

엔도 켄이치는 정말 열심히 작품 활동을 하네요.

 

 

 

 

タレントの岡田結実が主演するテレビ朝日系金曜ナイトドラマ『私のおじさん~WATAOJI~』が11日より放送スタートし 第1話の視聴率が5.6%だった。

 

2019년 1분기 일드 첫회 시청률 모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