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쿠타 에리카 사진집 초판 20만부!

 


일본의 인기 걸그룹 노기자카46입니다.
이쿠타 에리카(生田絵梨花)는 노기자카46 1기생으로 손에 꼽히는 인기멤버입니다.

 

 

 

 

1997년생인 이쿠타 에리카는 싱글 몇 번째의 푸른 하늘인가?의 센터로도 활약했습니다.
연기도 잘하고 꾸준히 뮤지컬에 출연하며 솔로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올해 무대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줄리엣 역할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2015년에 이쿠타 에리카의 사진집 전조(転調)가 발매되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었습니다.
사실, 노기자카46의 멤버들이 사진집을 많이 발매하는데 대부분 판매량이 좋습니다.

그리고 1월 22일 발매되는 이쿠타 에리카의 두번째 사진집 인터미션(INTERMISSION)입니다.
3년만에 제작되는 사진집 소식을 얼마전에 전해드렸었는데요.

2018/11/21 - [일본/연예계뉴스] - 이쿠타 에리카 사진집 발매예정!


뉴욕에서 찍은 사진으로 이루어지며 참고로 1월 22일은 이쿠타 에리카의 생일입니다.
그런데 이번 사진집 인터미션(インターミッション)의 초판 발행부수가 20만부라고 합니다.
110년의 역사를 가진 출판사 코단샤(講談社) 역사상 여성 솔로 사진집 부문 1위 기록이라고 합니다.

 

 

 

 

아직 발행부수일 뿐이지만 이쿠타 에리카 사진집 팔로워가 17만명인걸 보면 어느정도 높은 판매량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누적 35만부 판매량을 세운 시라이시 마이의 사진집 패스포트의 초판 발행부수가 10만부였습니다.
나카무라 카즈타카가 촬영한 이번 이쿠타 에리카의 사진집은 160페이지를 장식하는데요.
공식 기록이 얼마나 나올 지 궁금합니다.
사진집 트위터도 정말 열심히 홍보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오리콘 1위는 당연하겠죠.


한편, 노기자카46은 2018년 일본레코드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월 21일부터 乃木坂46 7th YEAR BIRTHDAY LIVE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니시노 나나세의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일본연예계 전문 블로거 호원이의 관심사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