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손 쥰 영화 돌멘X 주연! (고인돌X)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시손 쥰(志尊淳)은
1995년생으로 드라마 5시부터 9시까지에 출연하였습니다.
새롭게 리메이크되어 방송된 너는 펫의 주연으로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현재는 드라마 토도메의 키스에 출연중이고
아침드라마 절반, 푸르다 (半分、青い。)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영화, 부타이 무대 등 활약도 열심히 하고 있죠.
참고로 아라시(嵐)의 ハダシの未来 노래 작곡가가 시손 쥰의 숙부라는ㅎ
아무튼 시손 쥰이 ドルメンX(돌멘X)의 주연을 맡았다는 소식입니다!
돌멘X는 만화책이 원작이라는데요. (고인돌X)

 

 

이 작품은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보통 영화흥행과 스토리를 위해 드라마도 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래도 그런 것 같네요. 영화는 올해 개봉예정이고
드라마는 3월 10일 첫방송예정입니다. 드라마가 3월이면
영화가 4월이나 5월쯤에 개봉하겠네요.
톱아이돌이 되기위해 노력하는 이야기인데요.
재밌을 것 같네요. 원작만화 반응도 나쁘지 않은 것 같구요.
아사카 코다이, 오고에 유우키, 타마시로 타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세토 코지, 카시와기 유키, Little Glee Monster 등이 소속된
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에서 밀고있는 배우인데
과연 인기가 많아질지..시손 쥰의 팬이 한국에도 많은지 궁금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