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내추럴 5화 시청률 9.0% 기록!

 

 

 

 

채널J를 통해 한국에도 방영중인
언내추럴 (アンナチュラル)은 이시하라 사토미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입니다.
TBS에서 매주 금요일에 방영되는데요.
어제가 일본의 기념일 축일이라 시청률 소식이 늦었네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이후 오랜만에
연속드라마 주연을 맡은 이시하라 사토미인데
언내추럴이 어느새 5화까지 방영되었습니다.
언내추럴 5화에는 이즈미사와 유키, 키도 아이리,
사토 나오코 등이 출연했는데
언내추럴 5화 시청률이 9.0%를 기록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언내추럴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12.7%, 2화 13.1%, 3화 10.6%, 4화 11.4%, 5화 9.0%입니다.
99.9 시즌2와 BG 신변경호인 다음으로
1분기 시청률 3위를 기록중인데 엄청나게 떨어졌네요.
아무래도 평창올림픽 영향이 있었던 것 같네요.
5화는 죽음의 보복이라는 타이틀로 방송되었는데 아쉽네요.
6화는 시청률이 오르길;
6화에는 미야케 카츠유키, 타케자이 테루노스케가 출연하여
친구가 아니야라는 타이틀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한편, 언내추럴 후속으로는 나카타니 미키 주연의
너에게는 돌아갈 집이 있다 (あなたには帰る家がある)가 방송된다고 하네요.
2분기 일드도 재밌는 작품이 많을 듯!
이시하라 사토미는 현재 연극 은밀한 결정(密やかな結晶)에도
출연중입니다. 정말 열심히 활동하는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