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무라 아즈사 활동 사퇴!


최근 싱글 19집 僕だって泣いちゃうよ을 발매하며 활동한 NMB48입니다.
NMB48의 멤버 우에무라 아즈사(植村梓) 소식입니다.

 

 


 

 

 

아마 이름을 들어본 적이 있으실 수도 있는데 바로 프로듀스48에 참여했었습니다.
하지만 자진하차를 하였습니다.

2018/05/13 - [일본/연예계뉴스] - 우에무라 아즈사 프로듀스48 하차! (우메야마 코코나)


우에무라 아즈사는 1999년생으로 포스트 야마다 나나 오디션으로 NMB48 멤버가 되었습니다.


야마다 나나(山田菜々)는 NMB48 1기생으로 2015년 졸업하였습니다.
NMB48 팀 M 역대 캡틴을 맡았던 인기멤버였습니다.
그리고 야마다 나나를 잇는 1명을 뽑는 포스트 나나 오디션이 개최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1명이 바로 우에무라 아즈사가 뽑힌 것입니다.
NMB48 싱글 僕以外の誰か부터 선발되며 활동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12월 3일 NMB48 오피셜 블로그를 통해 활동 사퇴가 발표되었습니다.

 

 

 

 

 

일반적이라면 졸업이라고 해서 콘서트나 극장공연, 악수회를 통해 팬들과 만나며 졸업을 합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활동을 그만두며 NMB48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졸업 공연도 없습니다.


그리고 우에무라 아즈사는 유튜브를 개설하고 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활동도 열심히 했고 팬들과도 열심히 소통했던 멤버라 안타깝네요.
개인적으로 놀랍기도 하구요.


우에무라 아즈사는 아이돌이 되고싶어서 들어왔던 것은 아니라서 합격되었을 때 놀랐었고
오사카성 홀에서 처음 자신을 공개했을 때 아이돌이 되었다는 것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과거 사진이 퍼지면서 마이너스 스타트를 하게되었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은 더 열심히 했다고 하는데요.
많이 울기도 하고 고민도 하면서 그만두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팬들을 위해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NMB48에 들어와서 자신이 정한 목표는 이루었다며 다음 목표로 가기위해 이렇게 사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갑자기 유튜버가 되겠다고 한 것인데 이런 식으로 유튜버가 되어서 좀 어이가 없네요.

사실, 우에무라 아즈사는 스캔들이 있었습니다.

 

 

 

그룹 나와서 유투버 할 생각이었다면 이런 식으로 사퇴를 하진 않았겠죠.
연예계 활동은 앞으로 힘들 것 같고 얼마있지 않은 팬들도 많이 이탈할 것 같네요.
한국에도 우에무라 아즈사의 팬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포스트나나 오디션에는  히와타시 유이, 치바 에리이, 노무라 나오,
쿠보 사토네, 니시나카 나나미, 혼고 유즈하, 야마구치 마호 등이 지원했던 오디션입니다.
얼른 NMB48는 드래프트 3기생과 6기생 연구생 멤버들을 승격시켜서 보충을 해야할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