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라 타다요시 몬테크리스토 백작 출연!

 

 

 

쟈니스 사무소의 칸쟈니8(関ジャニ∞)는 최근
싱글 応答セヨ를 발매하며 활동하였습니다. 영화 도둑배우의 주제가였죠.
칸쟈니에이또의 오쿠라 타다요시(大倉忠義)는
1985년생으로 태어나다, 날씨언니, 도S형사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오랜만에 연속드라마 출연소식입니다! 2분기 일드 렌도라에 출연하는데요.
이웃집 가족은 푸르게 보인다 (隣の家族は青く見える) 후속으로
방영되는 몬테크리스토 백작-화려한 복수-입니다.
(モンテ・クリスト伯 -華麗なる復讐-)

 

 

 

딘 후지오카가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딘 후지오카는 연속드라마 첫 주연이라고 합니다:)
암굴왕이라는 제목으로 알려진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이 원작인데
설정을 현대 일본으로 바꾼다고 하네요.
오쿠라 타다요시 외에도 아라이 히로후미, 타카하시 카츠노리,
야마모토 미츠키가 출연합니다.
오쿠라 타다요시는 연기한 적 없는 역할에 도전하게 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멘트했습니다. 드라마 기대되네요! 뭔가 흥미진진할듯!

 

 

 

작년에는 연극 무대에 출연하여 동성애 연기를
선보였던 오쿠라 타다요시인데...이번에도 좋은 연기 부탁드립니다!
그러고보니 요시타카 유리코도 2분기 컴백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