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라 슈헤이 WALKING MAN 영화 주연!


노무라 슈헤이(野村周平)는 아뮤즈 소속의 배우로 1993년생입니다.
요즘 뜨고 있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많은 cm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우메짱 선생, 내가 있었던 시간, 사랑하는 사이, 프래자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4분기 일드 결혼 상대는 추첨으로 주연을 맡았습니다.

2018/07/21 - [일본/연예계뉴스] - 노무라 슈헤이 결혼상대는 추첨으로 드라마 주연!

2018/10/09 - [일본/연예계뉴스] - 결혼 상대는 추첨으로 1화 시청률 2.8% 기록!

 

 

그리고 칸테레 개국 60주년 기념 드라마 BRIDGE에도 출연하며 내년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이우라 아라타가 주연인 작품으로 아오이 와카나, 시이나 킷페이도 출연합니다.

남자 고교생의 일상, 비리갸루, 치하야후루, 테이이치의 나라 등 영화에도 많이 출연했습니다.
올해는 준페이 다시 생각해, 비브리아 고서당의 사건수첩 영화 개봉을 했었는데요.

2018/04/24 - [일본/연예계뉴스] - 쿠로키 하루 비블리아 고서당의 사건수첩 포스터!


아쉽게 흥행에는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노무라 슈헤이의 새로운 영화 소식입니다.
영화 WALKING MAN의 주연을 맡아 내년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WALKING MAN의 촬영은 11월 20일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 WALKING MAN는 래퍼인 ANARCHY가 처음으로 감독을 맡는 오리지널 작품이라고 합니다.
카지와라 아키가 각본을 담당하였다네요.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말더듬이 있는 청년이 랩을 통해 사회 속에서 분투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아르바이트를 통해 생계를 이어가는 주인공 역할을 맡은 노무라 슈헤이입니다.

노무라 슈헤이는 랩을 해본 적은 없지만 힙합을 좋아한다며 진지하게 역할에 임하겠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ANARCHY는 25세 때부터 그려온 하나의 꿈이 35세가 되면 영화를 찍는 것이었다며
내성적인 한명의 소년이 인생이 바뀌는 청춘 스토리라며 젊은이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다고 코멘트하였습니다.

대충 내용은 예상은 가네요.
노무라 슈헤이가 연기를 잘해주었으면 합니다.

 

 

일본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