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 사토시 닌자의 나라 블루레이 1위!

 

 

 

 

3월 14일 싱글 54집 Find The Answer 발매를 앞둔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그룹 아라시(嵐)입니다.
마츠모토 준 주연의 드라마 99.9 시즌2 주제가죠.
아라시의 멤버 오노 사토시(大野智)소식입니다.
오노 사토시 주연의 영화 닌자의 나라 블루레이가 주간 오리콘 1위를 기록했습니다!
오노 사토시는 그동안 마왕, 괴물군, 열쇠가 잠긴 방,
사신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사랑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2017년 7월 1일 와다 료의 소설을 원작으로 영화 닌자의 나라(忍びの国)가 개봉했습니다.
이시하라 사토미, 치넨 유리, 스즈키 료헤이 등이 출연하였고
오노 사토시는 주인공 무몬(無門) 역할을 맡았죠.
흥행수입이 무려 25억엔을 돌파하였었습니다.
주제가도 아라시가 맡았었죠. (つなぐ)

 

 

 

그리고 2월 2일 발매된 영화 닌자의 나라 DVD와 블루레이인데요.
블루레이(Blu-ray)가 무려 5만장 이상을 팔며 주간
블루레이 종합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51,556장)
오노 사토시가 출연한 드라마들은 dvd와 블루레이 판매량이 상당히 높은데요.
2014년에 발매된 열쇠가 잠긴 방SP 블루레이도 오리콘 1위였습니다.
가격이 비싼데도 정말 많이 팔렸네요!
DVD는 아쉽게 오리콘 종합 2위입니다. 2만 8천장을 팔았죠.
(1위는 키스마이풋2의 LIVE TOUR 2017 MUSIC COLOSSEUM)
DVD까지 포함하면 무려 7만 9천장을 팔았는데 엄청나네요~
역시 오노 사토시! 미공개 장면에 코멘터리에 특전영상도 있어서
팬들이 아무래도 많이 산 것 같아요.
얼른 오노 사토시가 연속드라마 출연도 했으면 좋겠네요.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는!

 

 

 

한편, 마츠모토 준 주연의 영화 나라타주(ナラタージュ)는
5월 9일 DVD와 블루레이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 Recent posts